본문 바로가기

두부누나 이야기

프랑스 파리 여행 그리고 호텔 샤바넬

 

 

인천국제공항 제 2 여객터미널_#

 

 
두부누나의 프랑스 파리여행기_#

제2여객터미널

(22382) 인천시 중구 제2터미널대로 446

 

취항 항공사

대한항공 , 델타항공 , 에어프랑스 , KLM , 아에로멕시코 , 알리탈리아 , 중화항공 , 가루다 인도네시아 , 샤먼항공 , 체코항공 , 아에로플로트 등 11개 항공사들이 운항중.

 

저희는 대한항공을 이용해서 파리 샤를 드골 공항에 갈 거예요 ,직항으로 !!! ㅎㅎ 파리로 가는 여정이 너무나 길기 때문에 환승은 도저히 엄두가 안납니다.
(면세에서는 뭐 별거 안샀어요ㅠㅠ속상)

 

 

긴 여정이기 때문에 여름이지만 긴바지 긴팔

그리고 백팩은 필수죠

 

그런데 한 번의 소원이 있다면 비즈니스 일등석을 타고 유럽을 가는 건데

물론 그럴 돈이 있더라도 타지 않겠죠? 한번 생각만 해보고 이코노미석으로 총총 갑니다 ㅋㅋㅋ
무튼 ,이번 프랑스 여행은 유럽에
간다 내가~~~!! 이런거에 의의를 뒀어요.

근데 파리는 영화 테이큰에서 되게 무섭게 나오잖아요

물론 영화겠지만

이리도 무서움이 많은 내가 프랑스 여행을 결정하게 된건 , 유럽이라는 곳에 정말 가고 싶었는데

그중 프랑스 이탈리아 스위스는 꼭 그냥

의무적으로 가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일주일이라는 시간 동안

여러 곳은 가지 못할 거 같아서 내 체력상

에펠탑 부수러 프랑스로 정했답니다.

그래서 일정은 프랑스 파리 -> 니스

니스를 추가한건 신의 한수 였습니다.
니스 강추해요! 남프랑스 짱짱

무튼,

파리로 가는 비행기는 (왕복 대한항공)

파리에서 니스로 가는 비행기는 (왕복 에어프랑스로)

예약했어요.

 

긴 비행 후

파리 도착 저희는 택시를 타고 호텔 샤 바넬로 곧장 갔습니다.

 (나가서 택시 타라고 막 호객행위? 그런분들은 이상한 분들이래요 . 타지마시구 택시정류장에서 타시면 됩니다. 저희는 기사님이 캐리어까지 내려주시고 넘 고마웠음 짱짱)

 

 

호텔 샤 바넬(Hotel Chavanel)

4성급 부티크 호텔로, 주변에 쁘렝땅&라파예트 백화점 가깝고

지하철 마들렌 역과도 초 가깝다.

쇼핑하기에는 최적화된 장소 호텔입니다.

 

무료 와이파이

외국어 구사 직원

모닝콜 서비스

엘리베이터 있음

 

단 단점은 방이 작고 시끄럽다

엘베가 고장이 났었는데 한번

오르락내리락 오우 엘베 있는 거 보고 갔는데
고장이라니ㅠㅠㅠㅠㅠ
룸 컨디션이 나는 별로였다. 괜히 베개 찝찝해서

수건 올리고 잤었다.

호텔 샤 바넬은 마트도 그리 멀지는 않았다. 도보 7-8분

그래도 유럽 왔으니 납작 복숭아 하나 사먹으러 마트!!

 

납작복숭아

말그대로 납작한 복숭아,  과즙이 많고 무르며~ 한국의 일반적인 복숭아보다 새콤한 맛은 적으며 달콤함은 강하다. 누가 눌러놓은것 처럼 생겨서 도넛복숭아라고도 한다. 크기는 작고 가벼운편,  그래서 가지고 다니면서 먹기 편하다.

납작 복숭아는 한국인들에게 꼭 유럽 가면 먹어야 하는 과일이 되었다. 인스타그램만 보더라도

잘 익은 백도 같은 맛이다. 우리나라에서도 만들고 있다는데 그 맛이 안 나는 듯하다.

그 당시 파리에서도 저렴한 편은 아니었던 거 같다. 다른 천도복숭아나 일반 복숭아는 저렴한편이었다.

 

복숭아 먹방 후 취침했다. 유럽은 정말 해가 길다고 하더니 7시가 되어도

전혀 저녁 같지 않았다. 긴 비행 후 실신 다음날을 기약해본다,

 

다음날 일정은 간단히 가까운 곳만

마들렌 사원 생각보다 웅장하고 멋있다. 이날은 오랑주리 미술관 오르세 미술관에

가는 스케줄이 있어서 마들렌 사원은 패스했는데 가까이 묵었음에 한번 가볼걸 그랬다.

 

파리 스냅을 찍으면 작품이 되는 그곳이라는데

스냅 작가님을 불러서 사진이라도 찍을걸 그랬나

파리에서 찍은 사진은 죄다 사실 마음에 안 든다는 점...

 
호텔샤바넬은!

혹시 파리에서 쇼핑하시거나(많이!)
난 ! 작은 숙소도 괜찮다

에펠탑이 난 안 보여도 좋다 하시는 분들은 샤 바넬 추천드려요

단 방이 너무 작아요 저희는 작은방 당첨인 건지

캐리어 두 개를 필수 없어서 제 것 정리하고 남편 꺼 정리하고 그랬어요

 

근처에 샤넬 매장도 있고
세인트 제임스 매장 코스 매장도 있고

위치는 참 좋은데 시설은 기대하시면 안돼요~

다음엔 다른 파리 여행으로 총총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