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부누나 이야기

배달의민족 배민 파주 코펜하겐즉석떡볶이


코펜하겐 즉석떡볶이

파주 돌단풍길69 1층

얼마전 코막힘 수술3종 셋투 수술을 하고나서
아프고 ㅠㅠ집밥도 귀찮아 즉석떡볶이를 시켰습니닷!
요기 요기 파주 즉떡 맛집이라고 유명하던데..
저는 배달로 고고!!

예전에 한번 매장방문 하려고 간적있었는데
닫혀있어 아쉬웠는데 오늘은 배달이 슝슝
잘 왔네요!

저는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 하였습니다(참고해쥬세용)






저는 즉석떡볶이 세트 (소)
25,000원

주문하였습니다. 떡볶이 1-2인분용이고
사이드메뉴 2개 선택가능한 상품이었어용!
저는 사이드 메뉴로 튀김무침,왕새우튀김을 선택
하였습니닷!




떡볶이는 요렇게 왔고요!
즉떡에는 콩나물, 당면사리가 인상깊었어요
개인적으로 떡은 쌀떡이었으면 좋았겠다
싶었어요 즉떡에는 뭐랄까 쌀떡이 더 좋은1인..




삼성 인덕션1구
요거요거 너무 잘산거 같아요
(갑분 자랑 ㅋㅋㅋ) 즉떡은 바로 먹어야 하기에
식탁에서..
인덕션에 올려놓고 식사를 합니당!!
개인적으로 육수가 적어서 물을 넣었더니
소스가 희석된거 같아 ..욤 그래도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속이 아프지 않아
좋았고요 너무 맵지않아 좋고 콩나물이 있어서
시원하고 넘 좋았습니다.

파주사시면 한번쯤 먹으러 가기 좋은맛 같고요
개인적으로 무침이 넘넘 맛있었어요!!

무조건 떡볶이는 약간 작게 시키시고!
사이드 메뉴 시키세요 제발용!

><수술후 너무 아팠는데 오랫만에 맛난저녁
먹었습니다. 배달의 민족은 사랑입니다.
이상 배달의 민족에서 시킨 후기 였어요
매장에서 먹으면 더 맛있을거 같아요!




튀김무침!
왕새우튀김!!

튀김무침은 다음에도 먹기로 !!
꼭먹으세용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