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부누나 이야기

치킨집 알바 하루만에 그만둔썰 |치킨집 알바후기



요즘 집 사정때문에
알바를 알아보던중 집근처에서 하는게 좋아;;

전지현 치킨?이라고 부르는
곳에서 알바를 하기로 했다..

저녁에 지원했는데 사장님이 바로
내일 면접보고 빨간날
3.1일 이었음 ㅋㅋㅋㅋ
일 잠시하면 안되겠냐 했음..




두어 시간 연습??

그래 좀 해보지머 빨간날에 굳이
??알바를 시키려는 모습에 좀 그랬지만
해보자 하고 갔다 나는 주말 타임이니 빨간날
한번 경험해보자 했는데 ㅎㅎ
영 틀린 선택이었다.
내가 여기를 간다면 굳이 말릴이유..

여기는 첫번째 치킨종류가 많다.

많은곳에 절대 가지마라xxx
뿌링*이라는 치킨이 있는데 후라이드 양념은
비교적 간단하죠
근데 이건 넣고 흔들어야 되고 이 박스가
잘 안닫혀서 힘들다.
물론 나는 양념 포장 파트여서 닭 튀기는건
남자청소년 아이 ㅠ 그리고 이모님이 하셨는데
아우 그것도 연기가..


두번째 기름냄새 극혐

두시간만 한다던 내가 도저히
내가 맘이 약해 그 바쁜곳을 두고 나 올수 없었다
나를 가르켜주던 분은 거기에 양념치킨
종류가 간장 뭐 매운거 중국식으로 된
치킨이 있는데 양념하랴 뿌링클 하랴
좁은데서 넘 힘들었다.
물론 양념이 많아 헷갈리니 난 뿌링클이랑
후라이드 담은거 감자 담는거만 했음.
중간중간 박스 만들기!
박스는 미리 만들 수 없다 공간이 없음

세번째 , 빨간날 주말(주말
치킨집은 하지마라

여긴 신도시고 치킨집이 주변에 많이 없어서
너무 주문이 많다.
나는 사먹으면서 거절 당한적도 있눈데
아마 사장님은 거절을 하면 가게
이미지 때메 다 ??주문을 잘 받으시는거 같고.
ㅠㅠ
개인적으로 감튀만 주문하는거 좀
비매너같다.
왜냐면 5-9시까지는 좀 자제하는게
매너 아닐까..ㅠㅠ치킨집이 맥날은 아니잖아요.
감자튀김은 맥날에서 ^^


네번째
4시간동안 화장실x

정말 너무 힘들었다. 네시간 일하면 원래 30분
쉬는 시간 주는건데 중간에 그런거 없다.
서서 일하는건 상관없는데 서서 일하고+ 정신
없음 주의 ! 배달 기사님과 손님들에게
상품을 주는것두 여기 몫
기름지지 않게 잘 전달 해드려야한다.
일하고 있으니 인사도 하기 힘들지만
어서오세요~ 활짝 인사해야함 ㅠㅠ
서비스직 정말 힘들다
마지막으로 두시간정듀 시킨다
했지만, 네시간이나 3.1 빨간날 신도시
치킨집 알바는 할게 못된다.
게다가 주말 피크 5-9시까지라 도저히 이건
못하겠다 싶었다.
하실분들은 그래도 평일 알바 하세요!!제발용
기름 냄새에 다리는 후달 허리도 아프고
아참 소스같은것도 치킨에 따라 다르게 나가니
이것도 주의!! 만약 안가면 ㅋㅋ
무튼 이렇게 비H땡 치킨 알바 끝

이러면 좀 더 편하겠더라~
후라이드 양념을 주로 밀고있는곳!
여기는 종류가 넘 많다.

매장이 큰곳!
좁아서 더 비좁고 좀 헬이었다.
옷 갈아 입는곳도 없다.
창고가 없다 뒤에 약 일평도 안되는
베란다에서 콜라 있고 옷도 있고..
그리고 처음왔는데 새옷이 아니라 남이 입던옷
..헬 조선 이렇게 치킨집 알바는 못하겠더라~
가는데두 괜찮은거 보다 보건증 만들어라가
더 중요시 여기는 사장님보고 안해야겠다
다짐! 옆에서 가르켜주셨던 실장님은 좋았다. 다시 나는 다른 알바나 일자리로!
Go go!

중간에 실장님이 음료수는 먹어라해서
아 먹어도 되는구나 알게됨
사장님은 그런건 왜 말 안해주나 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