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부누나 이야기

사피르 가죽 크림 로션 / 가죽가방 관리 용품



원래 가죽가방 관리?에 대해서 되게 무관심한 사람인데요, 드래곤백은 광택이 처음에 좀 없는편이라 광에 대해서 고민하다가 가죽크림을 쓰면 좋다기에 다른 사람들은 사피르 가죽영양크림을 많이 사보기에 저도 사보았답니다.



저는 구매를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매하였구요 웬만하면 후기가 많은곳에서 구매하려고 했어요!

가격은 그렇게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가방 광택을 위해 구매 고고!




크림 바르기 전




모습인데요 애네들은 제가 한번 이미 바른모습이라
약간 광이 있어요!ㅋㅋㅋ

전후 모습에 티가 날까 찍었는데 살짝 안담기네요
실제 모습은 약간 더 광택이 있는 편 ㅠㅠ

밝은색 드래곤백이 하나 있어 다시 해보았답니다.









밑에 부분에 좀더 촘촘히 더 닦아주어야 하는데 급하게 사진을 찍어 약간 덜 펴발라 보이는 모습입니당

더 이렇게 진하고 실제로 보면 광택이 약간 있어요:)

저 같은경우 블랙 드래곤백은 광택이 없어서 바르고 나니 훨씬 제가 볼때 제 눈에선 티가 꽤 나는편이라 저는 만족하는 편인데 가격도 크게 부담되지는 않아서 가죽 관리용품으로 하나 쯤 구비되어 있음 좋을거 같아요!




여기서 천이나 극세사 천 요런걸로 닦아줌 되는데요 블랙이나 갈색 가방은 이런 색상으로 닦아주어도 되지만 위에 미니백처럼 하얀색 밝은색은 꼭 천은 흰색으로 닦아주셔야 염색 되지 않아요!

밝은색 가방은 흰색 천으로 닦아주는거 잊지않기!
저렇게 묽은 로션겸 크림을 가방을 닦아주면 그 가방 색상이 딱 뭍어있어요^^



향은 고무 냄새인지 약간 맡기 좋은 향은 아니긴 한거 같아요~ 그리고 크리닝 보단 광에 더 집중한 제품 같았고요! 용량은 작으나 소량씩 닦아써서 사용하여 하나쯤 있으면 좋은 아이템 같습니다.




정식적으로 판매처가 정해져있지 않아 불편하지만 네이버 스토어에서 후기 많은곳에서 사면 괜찮지 않을까해요~ 개인적으로 가방도 태닝도 되고 광도 나중에 점차 사라지니 요런거 하나 가지고 있으면 좋을거 같아요

이상 사피르 가죽 영양 크림&로션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