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부일상

제주 반려견 동반 여행 , 노리매 공원

 

 

▶노리매 테마공원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중산간서로 2260-15)

매일 09:00-18:00 (폐장 1시간 전 입장 마감)

 

입장료 성인: 9000원  * 만 19세 ~ 65세 미만

입장료 청소년/유공자: 6000원 * 하사이 하의 무병에 한함

경로/장애인: 6000원 *65세 이상 & 1~3급(1급 동반 1인 할인)

어린이: 5000원 * 만 3세 이상~12세

 

반려동물 동반 가능/무선인터넷/주차/단체석/예약/남녀 화장실 구분/장애인 편의시설

 

제주 노리매는 자연 속에서 현대적 감성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매화가 있는 도시형 공원입니다. 봄 꽃 수선화, 매화 , 목련, 작약, 겨울 꽃 동백과 , 하귤나무, 녹차 마누, 조팝나무 등 다양한 꽃과 나무들이 있어 사계절 내내 자연을 즐길 수 있습니다.

 

 

 

 

두부와의 제주 여행을 계획함으로 많은 관광지를 찾아보았지만 우리가 흔히 아는 관광지는 자연이고 보존에 힘을 써야 해서 그런지 반려견 동반 가능이 별로 없다. 노리매 공원 or 카멜리아 힐 두 군데 가고 싶어서 찾아본 결과 노리매가 더 시원시원한 느낌이 들어서 선택. 아침 오픈 시간에 거의 맞추어 갔었고, 네이버에서 예약하고 가니 더 저렴하니!! 꼭 네이버로 예약하고 가세요~~(현장에서 네이버 예약해도 됨) 반려견 동반 주의사항도 앞에 있으니 꼭 읽어보시고요!

 

노리매 공원은 보이는 곳곳이 포토존이다. 평일에 가시면 사람도 적은편이라 사진찍기 수월해요 근데 두부는 아무래도 강아지다보니 집중력이 ㅋㅋㅋ제로더라구요,  간식이 없으면 제대로된 사진을 건지기가 어려웠어요~근데 무엇보다 노리매공원이 좋았던건 견생샷 이런것도 남길 수 있지만 공원이라서 그런지 두부가 산책하기에도 넘 좋더라구요!! 물론 리드줄은 길게 할 수 없어서 불편하긴 하지만 이쁜사진, 그리고 예쁜풍경이 있고 반려견과 함께 산책할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노리매공원 두부

 

노리매공원 정말 커서 볼 거 많아요, 핑크 뮬리도 약하게 있었고 중간에 쉴 수 있는 벤치도 있고 기념품샵도 있어요 아무것도 안산 건 안 비밀 하하 화장실도 깔끔해서 불편하지 않고요 호기심 가득 두부에겐 정말 더할 나위 없이 좋았던 관광 지였던 거 같아요 그리고 반려견 동반이 되다 보니 친구들을 만나기도 쉽고요 인사는 못했지만요 아참! 노리매 공원은 반려견 입장료 없어요 혹시나 있다고 생각하실까 봐 적어요!!

 

 

 

 

이때만 해두 두부 눈물자국 너무 심하죠, 남편의 열정으로 찍어낸 베스트 샷 이날은 제주 와서 그래도 좀 적응이 돼서 그런지 컨디션도 업업 너무 좋아 보이더라고요~

 

아참 그리고 노리매 공원에서는 촬영용 소품을 대여해주더라고요! 커플 혹은 셀프 웨딩 촬영을 하고 싶은 예비부부를 위한 다양한 부케들과, 곧 태어날 아기를 위한 태교여행 관련 소품, 소중한 아이와 함께하는 기념사진을 위한 가랜드, 기타 제주를 기억할만한 다양한 소품이 마련되어 있데요!! 짱이 쥬

 

촬영 소품은 입장 후 상영관 내의 기프트샵(안내책자 20번)에서 신분증 보관 후 대여가 가능하다고 하네요^_^괜히 일부러 이런 거 구입해서 안가두 되는게 너무 좋아요! 딱 한번 쓸껀데 돈내고 사기 아깝잖아요 이런거 이용해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저희는 삼각대도 없이 가져가서 셋이? 찍은 사진은 없었지만 그래도 두부 사진이 여기서 젤 많이 나온 거 같아서 좋았던 관광지예요~ 그리고 제가 갔을 땐 쫓기는 기분 없이 사진을 찍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그리고 저희가 갔을 때가 핼러윈 시즌이었는데 사탕을 주시더라고요 시즌에 맞춰서 작은 이벤트도 많이 하고 있어서 참 좋았어요!

 

 

 

인위적으로 사람이 잘 만들어놓은 공원이지만 자연적이고? 두부가 너무 좋아했던 노리매 공원 이렇게 산책 산매 경이 었다. 두부는 포토존이고 뭐고 친구 냄새며 제주의 흔적을 찾고자 킁킁 연속이었고 난 두부 이쁜 사진 하나라도 건지려고 ㅋㅋㅋ고생이었지 다음에 가면 두부에게 더 자유를 많이 주고 사진도 겸사겸사 찍고 싶어요.

 

 

 

 

가는 곳마다 세세하게 잘 관리되어 있던 노리매 공원 , 반려견과 제주 여행 계획 중이시라면 추천드려요. 물론 사람끼리 가도 좋아요 헤헤 하나 아쉬운 건 크기에 비해 화장실이 더 많이 분포되어 있으면 좋겠다는 아쉬움은 있네요 그래도 재방문할 거예요 두부가 좋아하니깐! 그리고 꼭 네이버로 예약하고 가세요 9000원 내구 입장하기엔 좀 아까운감이 있어요~가족들과 친구들과 그리고 우리 사랑하는 댕댕이와 다 갈 수 있는 제주 관광지 노리매 공원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