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부일상

독신남 애견카페(소형견전용 운동장)

 

 

 

 

파주 독신남

위치는 요기⬇️

경기 파주시 탄현면 새오리로 286번 길 90
주차장 있음

 

강아지 입장료 5000원
음료 (인당)
평일에 오시면 네이버 밴드 독신남 가입하시면
강아지 입장료 X 어요!!

▶독신남 참고사항

1.노키즈존 : 2~14세 이하 영유아들이 출입이 안되는 노키즈존

2.10kg 미만 소형견 입장 : 성견을 기준으로함.

3. 웰시코기/시바견/프렌치불독 중소형 견종은 입장 불가

월요일 휴무
영업시간 12:00-21:00

 

우리 집에서 거리가 꽤 걸리는 독신남
그래도 굳이 독신남에 오는 이유가 있어요.
사람들 마다 맞는 애견카페가 있는데 두부는 일단
낯선 곳에 가면 불안해하고 재밌게 못 노는데
여긴 정말 제집처럼 돌아다닌다.
ㅋㅋㅋ너무 많이 가서 그런 건지? 꼭 다른 애견카페
가면 다른 강아지랑 자주 붙는데 ㅠㅠ
독신남은 정말 맘 편히 놀러 간다. 엄마 아빠 ㅋㅋ
자유시간 갖으러 가는 독신남!!ㅋㅋ
무튼 독신남 방문 후기 갈게욧~~~!!

 

 

 

 

 

 

두부 애기 때부터 쭉 가고 있는 애견카페
독신남 개 신남ㅋㅋㅋㅋㅋ

사장님이 친절하고 운동장은 작긴 한데
소형견 전용이라 마음에 들고!
음료나 먹을거리도 맛있는 편:)

독신남이 참 좋은 게 다른 애견카페는
사장님이 관여를 잘 안 하시는데 독신남
사장님은 애들끼리 잘 노는지 안 노는지
강아지들 배변도 손수 치우시고
(물론 견주들이 치우는데요~못 봤을 때ㅠㅠ말하는 거임)
그리고 집에 일찍 가거나 하면 왜 이렇게 일찍 가세요?
ㅠㅠ물어봐주신다!! 정이 많으심

 

 

 

 

 

 

 

친구들이랑도 놀러 왔다 개:)
독신남도 포토존 정말!! 짱짱
셋다 근데 개인플레이 ㅋㅋㅋㅋ

 

 

 

 

 

 

 

 

또 그리고 독신남 운동장은

천연잔디라 더더욱 좋고! 약도 안 뿌리신다.
늘 잔디가 길면 사장님이 다 관리하심
ㅠㅠ작아 보이는 공간이라도 청소할게 많고
손이 많이 가신다고 하시더라고요~ 사장님 힘내세요
아 그리고 인조잔디는 제가 어디서 듣기론 되게 더럽다고 하더라고요. 위생상! 물론 애 카마다 관리하는 방법은 다릅니다. 깨끗한 곳도 많겠지요?? 무튼

 

 

독신남은 하계시즌 동계시즌
시즌마다 여름엔 , 수영장을 만들어 주시고
겨울엔 난로를 피워주신다!ㅋㅋ짱짱

강아지들 슬개골에 수영 좋은 거 아시죠?
사장님이 애들 수영도 가르쳐 주시고
넘나 최고인 듯? 물론 사이즈가 작아서 견주랑
같이 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집에서 수영을 못하니
여름엔 독신남에 올 때마다 수영시켰다
ㅋ물론 두부는 싫어했고 ㅠㅠ

그리고 겨울에는 난로를 피워서 고구마를 구워 먹는
소소한 재미! 물론 ㅋㅋ내가 고구마는 챙겨간다
겨울엔 천막을 쳐주시는데 , 진짜 따뜻하고 아늑
하고 캠핑 온 거처럼 재밌다.

 

 

 

 

 

 

 

독신남 포토존에서 한컷! 두부
아기자기 한 맛이 있는 독신남 포토존
사진 찍을 때도 힘들어하시면 ㅋㅋ
도와주셔요 ㅋㅋ짱짱맨 사장님!

 

 

 

 

 

 

 

 

애기 때 두부 보니 새록새록

독신남은 내부는 좀 작아요:)
래도 못 느끼겠는데 시나
신경 쓰시는 다른 곳으로 ㅠㅠ
2층에는 호텔링 하는 아가들 공간! 그리고 화장실
이 있습니다!^^

 

 

 

 

 

 

 

 

 

독신남 포토존에서 한컷!ㅋㅋ
이때 눈물이 진짜 심했구나 ㅠㅠ
아 그리고 독신남 떡볶이 맛있어요
가격은 좀 나가는데 진짜 맛있음! 애견카페
음식은 사실 믿고 거르는데 사람들 시키는 거
보고 시켰는데 웬걸 진작에 사 먹을걸 그랬다.

 

 

 

 

 

 

 

 

마지막으로 , 내가 좋아하고 두부가 진짜 좋아하는
애견카페 독신남 더더욱 잘되시고 대박 나세요
사장님 ㅋㅋ내 돈 주고 가는 후기니다.
헤헷 ^_^*

그리고,

독신남 평일에 가실 분들은 밴드 가입(네이버) 꼭꼭!
상주견 아가들도 있으니 혹시나
기피하시는 분들 계실까 봐 적어놓습니다.
아 그리고 독신남은 호텔도 같이 운영하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파주 운동장 있는 애견카페 찾으셨던 분들! 독신남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