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부누나 이야기

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 파주점에서 토마호크 스테이크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파주점

 

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 파주점은
파주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롯데아울렛 아니구 신세계아울렛입니다.
3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경기 파주시 탄현면 필승로200 3층
르쿠르제 , 코렐 주방기기 매장 지나고
스타벅스 지나면 있어요!!
화장실은 아웃백 매장안에 없으니 미리
가시는거 추천드려요(불편했음)

 

 

토요일 주말저녁 7시 30분 도착
앞에 대기 번호 입력하니 5팀이 있네요~
근처 옆 매장에서 구경하면서 기다렸어요!
할게없어서 기웃기웃 거리다 아웃백에
다시와서 기다림! 대기의자같은게 없는건
불편하긴 했네요, 이것저것 구경하고 직원분들은
친절하셔서 기다리면서 메뉴구경 합니다.

 

티본 스테이크도 판매중이네요.
하와이에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 티본!
하지만 오늘은 두구두구!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먹을거에요~좀 고가라서
눈치를 보다가 쿨하게 허락해준 남편!!
감사합니다!! 직원분께 찜해놓고요 고기
토마호크는 중량이 있는데 둘 먹기엔 젤 적은
730g추천해주시는데, 기다리는중
품절이 될수 있다며 먼저 찜해놔야 한다네요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곧 자리 배정을 받았어요
주말이라 만석입니다. 직원분들의 빠른 손놀림
일단 자석에 착석하자 마자 토마호크 주문하구요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주문하면 !

프리미엄 사이드
(그릴드머쉬룸& 브뤼셀 스프라우트 &포테이토)
클래식시저샐러드
홈메이드 스프3개 제공
(옥수수랑 양송이 스프중 선택)

이렇게 기본 제공되구요!
2만원 추가하면 파스타 1종과 에이드 3잔 제공
하는것도 있어요
(투움바 스테이크 & 랍스타 스파이시 씨푸드 알리오 올리오는 제외)

저희는 남을게 뻔하기 때문에 토마호크 스테이크
만 주문합니다. 그리고 에이드 추가 1잔만 주문했어요. 에이드는 아사이베리로 주문!

 

식전빵 제공 해주시고요, 초코시럽 요청했어요.
오랫만에 먹는거라 너무너무 맛있었던
부시맨브레드 너는 정말 사랑!

 

 

오늘은 깔끔한 에이드가 땡겨 아사이베리에이드로 고고 에이드 먹는중에 탄산음료로 리필 해먹어도 됩니다! 저희는 콜라 하나 더 먹었어요

 

 

그리고 양송이 스프 3개 !! 옥수수인가 그건 떨어져서 다 같은걸로 통일 ㅋㅋ 남편이 양송이스프 2그릇 먹었네요! 짜지만 맛있었던 스프

아 그리고 주문할때 뭐 바꿀 수 있냐고 물으니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그냥 이렇게 먹어야 한다네요, 좀 유도리있게 바꿔주셨으면 둘이서 스프3그릇은 좀.....

 

 

그리고 샐러드 등장 뭐 심플한 기본 샐러드네요
근데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사이드메뉴 버섯 과 감자요리 진짜 손이 안가요...감자는 너무 달고 버섯은 그래도 건강생각해서 몇점~ 토마호크 스테이크 먹으러 왔지만 사이드 메뉴가 너무 별로네요! 제기준

 

 

근데 토마호크 스테이크 보자마자 풀린 내맘
730g인데 사실 처음보고 음...생각보다 작네
였어요!

일단 먹어보자! 아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기본적으로 직원분이 크게 덩어리로 썰어주시고 뼈에붙어있는 고기는 가져가서 손질해서 갖다주세요! 사진도 찍어라며 기다려주심

 

 
영롱한 토마호크 스테이크 아 그리고 그릴위에 스테이크를 갖다주셔서 저희는 미디움 웰던으로 고기를 먹지만 미디움으로 주문했어요.

 

 

아웃백의 자랑 토마호크 스테이크
너란 녀석!!

왜이리 맛있는건지 정말 맛있더라구요~ 입에 넣는데 녹습니다. 녹아 아 이 기새면 속으로 나혼자 다먹을수 있겠다 싶더라구요~

 

 

여러분 토마호크 스테이크 강추에요 너무 맛있어요 저 늘 비싸서 망설였는데, 너무 맛있는거 아니겠어요?

 

소고기 안좋아하는 남편도 엄지척

 

그리고 나머지 고기는 직원분이 손질해서 갖다주심! 이 부위는 조금 느끼했어요. 제기준에서는요

 

고기가 양은 적었는데 먹다보니 배부르더라구요 그런데 아 파스타 시킬걸 그랬나2만원 추가하고? 그생각은 들었어요. 다음엔 2만원 추가하고 파스타 하나 시켜야 겠어요 아니면 여러명과 함께 꼭 가서 먹어야 겠다며 생각했습니다.

서버분들은 개인적으로 너무 바빠서 서비스는 아쉬웠구요~ 친절은 하셨는데 바쁘셔서 아쉽더라구요, 그리고 후식을 먹으려고 엄청 기다림....결국 아메리카도 테이크아웃 부탁 드렸어요!! 두부가 너무 기다릴거 같아서요. 그리고 러드 부탁드렸어요~(포장 종이가방100원 추가되세요)

그리고 할인은 T Vip요걸로 할인만 받구 적립하고 왔어요~~영수증은 밑에 참고해주세요.

 

내사랑 부시맨~~~아침으로 먹어주겠다.

 

 

총 결제는 저렇게 되었네요, 오랫만에 거하게 외식했습니다. 토마호크 스테이크 비싸다고 고민만 했는데 한번 맛 보니 또 먹을 수 밖에 없을거 같아요. 너무 맛있더라구요 역시 고기도 먹어본 사람이 먹는다며.... 토마호크 스테이크 고민하시는 분들 아묻따! 아웃백 가시면 토마호크 스테이크 한번 드셔보세요~ 너무 맛있더라구요! 오랫만에 방문해서 맛있게 먹고 온 제돈주고 먹고 온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