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Kream 어그 클래식 클리어 미니 부츠 내츄럴 블랙 8사이즈 구매후기


크림구매
모델명 1113190–NBLC
사이즈 : 8사이즈 (한국사이즈로250)





평소 부츠를 잘 신지않아서 보온이 되는 신발에 그리 관심이 없었는데 요몇일 너무 추워서 발이 너무 시렵더라구요~ 어그부츠 몇년전에 베어파우에서 구매후 잘 신었는데 몇년전에 사서 그런지 좀 낡고 겸사겸사 다른 스타일을 보던중 겨울 초입엔 비쌌던 어그 클리어 미니부츠가 가격이 괜찮아 져서 구매하였다!

구매처는 역시 크림. 믿고 구매할 수 있다는 ㅋㅋ그게 있어서 크림에서 사야지 하는데 도통 사이즈가 왔다리 갔다리 하구 발등이랑 볼도 좀 높은편이라 아참 어디가서 신어보고 사기에 힘들고 고민하던중 인터넷을 하루 정도 뒤져보다가 역시 부츠는 크게 신어야지 하면서 업을 하였다. 보통 정240사이즈 라고 표현하면 될거같다!

저는, 요새 뉴발란스 574 주로 신는데 235도 신어보고 240 신어보았는데요 235는 너무 딱 맞았고 240은 신어보니 요새 좀 널럴하더 라구요~저는 볼이 있어서 늘 약간 업 하는편인데 240구매후 요새 신어보니 약간 큰 느낌이 남. 울 양말 신으면 Ok!
뉴발란스 경우 또 530시리즈는 235로 샀는데 이것도 약간 신다보니 늘어나서 큰편이다. 보통 235사이즈를 안사는데 이게 특히나 크게 나와서 더더욱 사이즈 혼란! 저는 보통240사이즈 착용하구요! 겨울신발 & 여름신발은 +한사이즈 업 하곤 합니다. 널럴하게 신는편




보통 EU38 사이즈를 젤 많이 신는 주인공!
샌들이나 부츠는 39도 신어요^^
요제품은 250사이즈로 구매하였다! 8size
(기존 240 ,37 size착용 젤 많이함!)



오잉 생각보다 첫인상은 뭔가 장난감 같은 느낌!ㅋㅋ
털이 보송하게는 들어가 있으나 뭔가 완전 빵빵한 느낌은 아니었고(주관적) 정사이즈로 만약 7사이즈 했으면 작았을거 같다는 느낌!

발등에도 털이 있어서 그런거 같음!




신어보니 딱 맞지 않아서 편-안
역시 나는 널럴파 ㅋㅋㅋㅋㅋㅋㅋ예전엔 발 사이즈 큰게 나름 컴플렉스여서 꾸역꾸역235신었는데 역시나 난 240이다 ㅋㅋㅋ살이 쪄서 더더욱 그런거 같다.

240이고 발볼 넓고 등이 높으면 업 하시는게 좋을듯!
245는 칼발 이어두 8사이즈를 고려하시는게 좋을듯!
ㅠㅠ어그매장도 여기는 없고, 가봤자 사이즈도 없을텐데 사이즈 고민이 너무나 된다 카페에서도 블로그에서도 업해라 정사이즈해라 ㅠㅠ저 같은경우는 업 해두 될듯해요 달리기 하지 않은이상 딱 맞게 신는거 보다 신발 벗겨질 염려도 없을거 같아서 말입니닷!

참고로 요 제품 키즈도 있는거 같던데 저는 여성용 입니다! 키즈는 뭐가 다른건지 잘 모르겠지만! 길이감이 달라보였어요 외관상!




길이감이 너무 길지않아 좋구 편안하게 사이즈 업해서 사서 만족하는 나 ㅋㅋㅋㅋ너무 많이 흔해져 고민했던 신발인데 ㅋㅋ만족만족 역시나 유행은 사야하는것




털은 이렇게 들어가 있는데요 그렇게 빵빵은 아닌거 같지만 보온이 넘나 빵빵!

아 넘 만족하고 이쁘고 코트 나 패딩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 이신발 내가 사고나니 왜 더 떨어지는가 ㅋㅋㅋㅋ주식처럼ㅋㅋ!!겨울이 뭔가 많이 간거같지만 느낌상…그래도 만족하는 쇼핑이었다.

사이즈 팁은 참고만 부탁드려요~다들 남은겨울 따뜻하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