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지그재그에서 오랫만에 쇼핑 코듀로이 바지/기모바지 구입


오랫만에 지그재그에서 쇼핑!
바지2개와 양말 만족만족




흰색 코듀로이 바지를 생각보다 잘 입어
다른 색상으로 고민하다가 갈색으로 겟겟!




겨울엔 울양말 최고!
울 양말 줄 무늬 없는거 있는거 두개 샀는데요
개인적으로 줄무늬 있는게 더더 만족스럽네요!




회색 겨울 기모와이드 슬랙스!
요건 짧은건데 개인적으로 163이라 작은편은
아니지만, 수선을 너무 자주해서 길이가 짧은
바지를 찾다가 발견한 곳! 도톰해서 좋다!!


착샷 볼게용~


핀턱이 약간 잡혀 있어서
벙벙한 느낌도 약간 있고 길이감이 넘 길지 않아
만족만족!

그리고 버클이 아니고 단추로 되어있어서
더 만족스러웠다 버클은 나중에 되면 느슨해지는게
꽤 많아서 개인적으로 바지는 단추를 더 좋아함!
길이감도 163기준 바닥에 쓸리지 않아 좋음!
생각보다 갈색바지가 코디하기도 위에처럼 쉬움!
초겨울에 산 SJSJ핸드메이드 자켓은 넘넘 이쁘다.




개인적으로 바지중에 슬랙스를 넘넘 사랑하는
사람으로써 겨울에 슬랙스 참
무릎이 시려워 찾던중 가격이 착해서 구매.

디자인은 한국에서 만들고 만드는건 중국꺼더라ㅠ
그래서 약간 한국에서 만든거보단 퀄리티가
떨어졌음ㅠ

3가지 사이즈 중 L로 구매하였는데 뒷밴딩이 있어
M고민하였지만 L구매 허리부분은 낙낙하고
엉덩이 허벅지부분도 전체적으로 널럴하다!!




색상은 그레이인데 차콜?
사진상으론 블랙처럼 나오고, 거의 진한 회색!
으로 보면될듯하다.

이 바지는 사무실 출근하는 분들께 추천추천

지그재그 같은경우 사이즈 추천을
생각보다 체계적으로 잘해주어서 실패한적이
없는듯 하다. 바지도 인터넷으로 자주 구매하지만
거의 실패가 없는 그녀 ㅋㅋㅋㅋㅋ

이렇게 키/몸무게 사실로 적어두면^^
지그재그에서 사이즈 추천을 해줍니다 민망하지만
거의 90프로로 잘 추천해주는듯 합니당ㅋㅋ




양말도 검정 갈색으로 2개씩 샀는데 넘넘
따뜻하고, 줄무늬가 있어 너무 심심하지 않다.
그리고 너무 두껍지 않아 편-안!!


구입처 정보 및 내돈내산!
양말은



요기서 구매했어요:)

지그재그에서 쇼핑몰 가입없이 간편히 구매하는거
넘넘 편하고 좋네요!
바지도 가격 착하게 이번 설빔 구매완료!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쇼핑몰 몇개는 입점안되어
있는데 더더 많은곳이 입점되기를 바라며 오늘은
여기서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