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유니클로 파우더필다운 롱코트 검정 M후기 (66사이즈)

유니클로 Women

파우더필다운롱코트 검정 M사이즈 후기



이번에 한섬 시스템 sjsj 세일을 맞아서 백화점 간김에 쫙 둘러보는데 딱히 맘에드는게 없고 금리인상 여파에 가게에 부담이 되서 ㅋㅋ혹시 유니클로에는 괜찮은게 없나 두리번 거리던중 생각보다 괜찮은 롱패딩이 있어서 입어보고 오 이뿐데? 하고 왔어요! 딱 인기상품 답게 앞쪽에 있었는데 입어보고 생각이 나서 집에와서도…ㅋㅋ유니클로 온라인몰에서 질렀답니다!제품명은 위에서 확인 부탁드려용!!

저는 검정 M사이즈로 했고 인터넷에선 검정은 작은 사이즈는 품절이네용 ㅠㅠ저는 참고로 163이고 몸무겐50키로 중반대 , 사이즈는 66정도 합니당!



왕발처럼 나온 착샷ㅋㅋ검정색이라 색이 잘 안나오눈데 위에 사진처럼 봐주시면 되요 그냥 정석 검정색 같아요 근데 질감은 매트한 느낌 입니다!

매장에선 안에 두꺼운 옷을 입어서 엠 괜찮았었나 고민 했는데 집에서 다시 입어보니 이번엔 얇은옷으로! 생각보다 낙낙하고 좋았어요! 디자인도 여성스러운데 벨트가 있지않아 너무 여성스럽지 않은게 더 맘에 들었고요! 길이감이 롱이지만 넘 롱이 아니어서 활동성에 무리 없어보였습니다.





지퍼로 되어있고, 목 부분은 단추 똑딱이 아시죠 그렇게 되어있고요 단점은 모자가 안달려 있다는점? 이정도 같아요 집에서 다시 입어보니 더 맘에들어요!

주머니 부분은 지퍼인데 약간 잘 고장나게 생기긴 했으나 약간만 더 주머니가 컸으면 좋았겠다 아쉬운점도 있어요!

원단은 솜털 90/깃털10 으로 되어있고요 가격이 가격이다 보니 빵빵하진 않는데 그래서 활동성은 편해요!! 보온성은 안추운날엔 더울정도로 따뜻하고 ,추운 영하15정도엔 캐시미어 목폴라 입구 경량 안에 하나 더 입으면 완전 안추울 정도입니다! 따뜻하다는 말!!넘 만족스러워요 ㅠㅠ






목 부분은 이렇게 올릴 수 있는데 똑딱이가 약간
신제품스러운데, 불편하긴 했으나 그래도 만족!



주머니 부분은 셔링이 있으나 낙낙한 셔링입니닷! 약간은 바람이 들어오는듯요!



셔링 부분! 쪼이지 않아서 편하긴 해요!
검정색이라 먼지는 좀 붙는편입니다.



지퍼 + 똑딱이 조화는 넘 좋죠
바쁠땐 지퍼만 쓱 똑딱이는 추울때 꼭꼭 유니클로가 그 사건 이후로 맥을 잘 못추고 있는 편이긴 하나 역시나 물건이 좋다고 느꼈습니당 ㅜㅜ이번 점퍼는 정말 잘 만든거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한 다운코트구요! 여성스러우면서도 너무 여성스럽지 않고 편하고 따뜻한 점퍼 같아요 온라인몰에는 물건이 좀 빠진편이라 큰 매장 가셔서 꼭 입어보시고 구매하시길 바랄게요 이상 유니클로 다운코트 후기였습니다. 아참 가격은 원래169,000원 인데 세일해서129,000원에 구입했습니다!





+ 최근입니닷!
지금도 여전히 잘 입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