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아디다스 슬리퍼/ 알파 바운스 BB 슬라이드 구매후기

알파바운스BB슬라이드



안녕하세요 이번에 여름맞이 슬리퍼를 구매해서
이렇게 간단히 후기로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또 여름되면 슬리퍼 하나 사줘야 하잖아요 히히
이번에는 어디 브랜드가 좋을까 하다가 아디다스 슬리퍼로 결정! 저는 신세계몰에서 구매하였어요
이번에 ssg머니가 있어서 쏠쏠 :)
무튼 저는 240(정)
사이즈인데 요 아이는 245로 주문하였고 결과적으로
대만족! 그리고 색상은 올검으로 구매하였습니다
젤 인기 많은 로고부분만 하얀색은 품절이더라구요 흑흑 그래서 대체로 구매하였눈데 올검도 넘 시크시크하고 이쁩니다! 그럼 본격 후기 고고싱




요 아이는 찍찍이 형식이라서 발 볼이 넓거나 등이
높으시면 찍찍이 조절이 가능해요!

그래도 사이즈는 더 크게 사시는게 맞는거 같구요




이렇게 이쁜 박스에 잘 도착-




택두 이렇게 있구요:)

저는 240인데 슬리퍼는 약간 낙낙한게 좋으니
1업 했어요 , 250으로 샀어도 그렇게 크지 않고
괜찮았을거 같아서 2업도 괜춘괜춘할거 같습니다!




요아이는 쿠션감이 되게 좋더라구요
이렇게 도톰한데 신발자체가
말랑말랑한것이 구름위에 있는 느낌처럼
기분이 좋습니다!




착용감이 너무 좋아요
슬리퍼라고 다 편한거 아닌거 아시져?다들
이거는 넘 편하네요 예전에 나이키 슬리퍼는 좀
불편해서 이쁘긴 한데 잘 안신어졌는데
요아이는 착용감이 아주 좋습니다! 디자인도 시크시크 한게 넘 이쁘구요
그리고 찍찍이 스타일이라 사쥬 조절도 좀 되는게 +요인 이 조금 됩니다!




240인 제가 245착용한 결과 길이도 이렇게
맞고 발등도 저는 약간 높은데
하나도 안불편하고 좋습니다!

벌써 여름도 아닌데 사이즈가 다 빠지는거 같아서
여자분들은 어서 구매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다들 이번 여름 슬리퍼도 어서어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아디다스 슬리퍼
알파 바운스 bb슬라이드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