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부일상

애프터눈가든 가평애견펜션 두번째 이야기

 

애프터눈 가든 펜션에서 두부

 

 

애프터눈가든펜션_가평애견동반펜션(두번째 이야기)

 

첫번째 이야기에선 애프터눈가든 둘러보기

두번째 이야기에선 수영장이야기와 부수적인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애프터눈가든 펜션은 작은 규모의 펜션이에요. 객실도 많이 없어서 예약하기가 힘들답니다. 그리고 진짜 여기는 아기자기하고 여자들이 좋아하는 인테리어 같아요 물론 남편인 두부아빠두 넘 좋았데요,

오늘은 수영장과 부수적인 이야기로 고고씽 애프터눈가든펜션에 가고자 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애프터눈가든펜션 실외 수영장
애프터눈 가든 펜션 실내수영장

 

애프터눈가든펜션_수영장

애프터눈가든 펜션은 수영장이 총 2개에요 여름에는 야외수영장, 그외 기간에는 실내 수영장을 운영하신다고 하네요. 

야외 수영장(하계) 6월1일~9월 중하순

실내수영장 사계절 이용가능 온수 단 야외수영장오픈시엔 운영안함.

 

수영장 크기는 당연히 야외가 큽니다. 사진은 위에 보시고 참고해주세요

위(실외수영장), 밑에 검은색 흰색타일이 실내수영장입니다.

 

 

애프터눈가든 펜션 수영장에서 두부

 

 

애프터눈가든 펜션에는 기본적으로 튜브, 구명조끼(저희는 저희꺼 사용), 드라이기, 샴푸 , 거의 다 구비되어 있어요 수건은 챙겨가심이 맞는거 같아요. 비치타올같은것도 가져가면 좋을거 같습니다. 튜브는 사람이 앉으면 안된다고 되어있어요 혹시나 타시려고 하는분들 계실까바 말씀드립니다.

 

그리고 저희는 간단하게 샤워후 수영장에 들어갔어요. 주의사항에는 없는거 같은데 넘 운동장에서 많이 뒹굴어서 그렇더라구요 물이 너무 깨끗해서 진짜 샤워하고 수영해야 될거같더라구요, 그리고 저희도 발 씻고 들어갔습니다. 그렇게 해주시는 센스 다들 아시죠?히히

 

 

애프터눈가든 펜션 수영장

 

수영과 튜브 번갈아가며 재밌게 놀았는데, 두부는 즐거워 보이지 않았어요 ㅠㅠ 다리때문에 수영 시키는건데 흑흑, 아 수영장 크기는요 저희 두사람과 두부 놀기엔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하루 4팀이니 수영장도 잘 안겹치더라구요, 한번 겹쳐서 다른팀도 있었는데도 무리는 없었습니다. 총 3팀정도 까지는 괜찮을듯 싶습니다. 

 

 

수영중인 두부

 

 

모서리에 잠시 쉴수 있는 공간으로 계속 가는 두부 자유분방하게 수영하는 아가들 너무 부러워요. 아 그리고 작년여름까지만 해두 저희 두부 눈물이 참 심했죠? 지금보면 많이 줄어있는데 참 신기한거 같아요. 좀만 신경써주니 확 주는 두부 눈물!!  강아지 붉은눈물 포기하지 마세요 !!

 

열심히 수영후 목욕을 해주러 갑니다. 애프터눈가든 목욕하는곳도 너무 깨끗하고 깔끔해요.

 

 

애프터눈가든 사우나

 

사우나는 사장님 부부에게 말씀드리고 사용해야 하는걸로 알아요, 저희는 여름에가서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애프터눈가든 펜션 샤워장

 

 

다른분이 막 사용하고 난 후라 물기가 있어요. 여기가 강아지 목욕시킬수 있고 옆에는 말리고 빗질할수 있는 공간 입니다. 굉장히 깨끗했어요. 털이 막 수북하고 물때 끼인곳이 있을법 한데 사실 이건 밤에 안건데요, 사장님 부부가 열심히 샤워실을 청소하시 더라구요. 수영장과 함께요 정말 애견펜션 너무 힘들어 보였습니다. 그럼에도 사장님 부부 너무 친절해서 넘 좋았어요.

 

 

애프터눈가든 펜션 샤워실 스파

 

 

이걸 스파 목욕? 목욕바구니 ? 목욕탕이라고 해야하나요. 저희는 사용을 잘 못해서 첨에 허둥지둥 했네요. 이런 신문물까지 샤워실에 그리고 드라이기도 있는데 와 좋더라구요. 강아지 샤워시키는곳에도 과감하게 투자하신게 느껴졌습니다. 샴푸도 있어서 챙겨가지 않아도 되요. 강아지 수건만 챙겨오시면됩니다.

 

그리고 저희는 좀 쉬다가 저녁시간을 다른팀보다 늦게 가졌어요. 바베큐장을 예약했구요 별도 비용이 드는걸로 알아요.

근데 4팀 모두 다 예약했습니다. 주변에 먹을것도 없고, 바베큐장이 참 괜찮아 보여서 저희도 아묻따 바베큐장 예약 했습니다.

 

 

애프터눈가든 펜션 바베큐

 

 

저희만 이용해서 편안하게 먹을 수 있었는데 괜히 사장님 못쉬고 일 시켜드린거 같아 죄송했던, 무튼 불도 잘해주시고 깨끗한 테이블을 제공받아서 넘 좋았답니다. 고기랑 밥 반찬 저희가 다 가져갔어요. 펜션은 역시 고기인거 다들아시죠?

 

 

애프터눈가든에서 저녁식사

 

 

저희는 소고기는 첨이었는데, 진짜 이제 소고기 챙겨갈거에요 넘넘 맛있었답니다. 등심매냐 둡누나 넘 행복했어요, 아 그리고 두부는 저녁 먹이구 저희 옆에서 기다렸어요. 사람없이 강아지만 객실에 절대 두면 안됩니다. 수칙인거 잊지마세요 외부로 여행나왔는데 강아지만 객실에 두시는 분들 제발 없었으면 합니다.

 

깨끗하게 먹고 뒷처리 저희가 간단히 후 사장님이 또 치우셨어요 정말 한시도 안쉬시는듯 ㅠㅠ아침에 일어나 보니 바닥도 넘 께끗했습니다.

 

 

애프터눈가든 펜션

 

애프터눈가든펜션_실내공간

실내공간(객실)은 나무로 보이는 문 (대문같은거) 지나서 또 일반 문 이렇게 이중으로 되어 있구요, 보통 큰 대문은 열어두시더라구요. 근데 강아지들이 막 돌아다녀서 닫고 다니는게 좋을거 같다는 생각은 들었어요. 

 

그리고 방충망까지 되어 있어서 사장님의 세심한 배려도 느껴졌습니다.사진은 두부아빠가 어디 가서 기다리는 두부에요.

 

 

애프터눈가든 펜션에서 두부

 

두부는 현관쪽을 좋아하더라구요, 나가자고 계속 친구들이 너무 좋은두부랍니다. 잠시 멍때릴때 이쁜 사진 한컷 찍었습니다.

애프터눈가든 실내공간 객실은 좀 작아요, 그래도 알차더라구요 간단하게 실내사진 몇장 보고가세요.

 

 

애프터눈가든 객실

 

 

스탠드와 티비장 그리고 티비 애프터 눈가든 펜션의 실내공간.깔끔하고 깨끗했습니다.

 

 

애프터눈가든 객실

 

저희는 침구추가 까지 했는데, 만원인가 들었던거 같아요. 이제부터 얇은이불 하나는 더 챙겨가려고 합니다. 보이시는 사진은 애프터눈가든 침대에요. 침구랑 침대 어디 브랜드인지는 모르겠지만 편하고 아늑했습니다. 강아지 액자하며 분위기가 넘 좋았던 우리 객실 또 가고싶네요 사진보니깐요 이번해도 꼭 가자고 해야겠어요.

 

 

애프터눈가든 객실

 

여기는 화장실들어가기 전 공간인데요, 세면대가 밖에 있어서 저는 참 편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수건 치약 다 있었어요. 그래도 저희꺼 가져가는 편이라 사용은 안했습니다. 보이시는 옆에 작은창은 작은 운동장이 보입니다.

 

 

애프터눈가든 화장실

 

 

화장실 너무 깨끗하고 좋았어요. 변기 그리고 샤워부스 군더더기 없이 그래서 더더욱 맘에 들었던 공간. 전반적으로 객실이나 화장실 다 만족했습니다.

 

 

애프터눈가든 펜션 두부

 

사장님들이 참 센스있는게 강아지 방석도 있어요. 근데 두부가 이맘때 방석에 종종 소변실수를 해서 가끔 혹시나 계속 지켜보는데 하지않다가 결국 체크아웃하고 잠시 들어간 사이 소변을 싸더라구요, 사장님에게 넘 미안했습니다. 실내공간에 혹시나 소변 조심하세요

 

아 그리고 마루바닥은 여름이었는데 저희가 갔을때가 넘 시원하고 좋았던 기억이 있네요 겨울에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여름에 넘넘 시원하고 좋았답니다.

 

 

애프터눈가든 펜션 조식

 

애프터눈가든펜션_조식

애프터눈가든의 자랑 드디어 조식이 나왔습니다. 객실요금에 포함됩니다. 매일아침에 정성스럽게 여사장님이 준비해주시는데 진짜 수준이 넘넘 높아요 호텔인줄 아니 호텔보다 좋아요 계절별로 다양한 브런치 플레이트로 구성되구요 저희가 갔을때는 위 사진처럼 준비해주셨습니다. 사장님 저희 준비해주세요 이렇게 하면 준비 바로해주십니다. 

 

아침9-10시까지 체크인하러 온 카페에서 제공해주십니다. 진짜 늦잠자거나 해서 놓치지마세요 넘 맛있었어요. 단 단점은 양이 적다는거 였습니다. 비용을 더 지불하고 더 먹고 싶은 심정이었습니다. 애프터눈가든의 마무리 꽃 조식 저희가 갔을때도 4팀 모두 조식 먹었습니다. 한시간 이라서 조식먹을때 모든분들을 봤었는데요, 저희 갔을때가 여름이었는데 더워서 그런지 다들 객실에 많이 계셔서 얼굴을 아침에 다 봤다는 그런 이야기가 있습니다. 헤헤 그리고 다른팀과 트러블, 두부가 싸우거나 그럴까바 걱정했는데 다들 순한 애들만 있고 좋으신분들이라 넘넘 재밌게 잘 놀다 왔답니다.

 

두부랑 첫번째로 떠났던 가평여행. 사실 저희는 조식 모자라서 닭갈비 먹고 집에 갔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사장님 조식양좀 늘여주세요 넘 작아요! 깨끗한 운동장 수영장 객실 기타 부수적인 공간 다 너무나 만족했어요 비용이 적은편은 아니었지만 안전하게 재밌게 잘 놀다가 힐링하고 가서 하나도 아깝지가 않았던 애견펜션이었습니다. 소형견 키우시는분들에게 강력추천 드리는 애프터눈가든펜션 아묻따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