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부누나 이야기

띵굴마켓 아차산 신토불이 떡볶이


이번에 띵굴마켓 가입하구 신토불이 떡볶이
사먹어 보았어요^^ 간단한 후기 시작할게요



배송은 빨랐다! 하루만에 옴
다음날 새벽 도착해요~



공동현관 출입번호만 잘 적어두면
현관앞에 잘 도착합니다용!





한정수량이라고 하는데 얼마나 양이
존재하는지 모르겠지만 힘들지 않게 구입완료.

두부 방해꾸운!!!




머리등장

뭔지 꼭 알아야 하는 개님ㅋ
봉지에 싸서 잘 왔더라구요~~





짜라란!

먹는방법이랑 2인분 셋트
도착했습니다.

떡볶이는 먹기전 사진을 안찍었지만2인분으로
딱 잘 맞게 왔고요, 밑에 보면 핫도그 한개
만두2개 왔습니다. 싸우지 말라고 짝수로 만두 굿굿
핫도그는 한개는 좀 아쉬웠어요 개인적으로 돈 좀
더 받으시고 핫도그 더 주세요~~플리즈





기름 안두루로 전 사알짝 데워가면서 먹기로 했습니다
떡볶이는 제가 안찍은게 물을 넘 많이 부어서 좀 망했어요~ 다음엔 좀더 적게 넣어야 될거 같아요.





짜라란-

간단하게 조리후 서울 줄서서 먹던 신토불이
떡뽀끼~~
핫도그가 진짜 맛있구요! 실제로 거기서 먹던기맛과
제기준 90프로는 일치 했습니다. 저는 경기도 외곽에
사는데 그래도 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거에 큰 장점을
느꼈구요. 배송료는 따로 지불하지만 가서 먹지 않아도 되는 편리성에 또 먹을 의사 ok!
다음엔 애플하우스 즉떡 사먹어 보려고 합니다.
이번에 꽤나 만족했던 띵굴마켓
맛집이 꽤나 많은거 같아서 다음에 또 시켜보려고
합니다! 시국에 맞게 이런 먹거리를 집에서 느낄 수 있는게 전 넘넘 좋았어요

다음엔 더 좋은 후기로 올게요^^그럼 다들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