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부누나 이야기

피스피스 | 파주동패점 파이맛집 방문후기

 

 

 

 

 
| 피스피스 파주 동패점 |

전화 : 031 . 949. 9588
주소 : 경기도 파주시 와석순환로 192번길 14-46
매일 : 11:30 - 21:00 (추석/설날 당일 휴무)

대표메뉴 가격
펌킨파이 6,500원 / 초코브릭파이7,000원 / 바나나크림파이 7,000원

오늘은 저번 눈이 펑펑 오던날 네일을 하고
방문한 파주 동패동에 있는 피스피스 동패점
후기를 쓰려고 합니다~저희 동네에 이렇게 유명한곳이
생기다니 신기하네요! 원래 플라워 카페가 있었는데
코로나 여파로 닫게 되신거 같습니다 흑흑

아참 긴말 말고 후기 고고싱! 해보겠습니다.

 

 

 

 
맛있는 파이들 ~~짜라란
이곳은 펌킨파이가 유명하다고 원래부터 알고있어서
전 펌킨한개와 나머지 한개는 고민하던중
라임파이로 겟겟!
두개 포장해왔습니다.

 

 

 

 
한시이전에 오면 파이랑 아메리카노 세트도
괜찮아 보였구요!

슈크림라떼나 딸기우유도
맛있을거 같더라구요~!!
이날은 카페에서 먹을 수 있는 시기여서
사람들도 2팀 있었습니다

매장 사진은 밑에 간단히 올리겠습니다.

 

 

 
감성이 좋은 이곳!
피스피스

인테리어가 이쁘고 직원분도 친절하셨음
그리고 무엇보다 깨끗해서 좋았습니다.

 

 

 
한 상자에 두개 넣어주셨구
물어봐주셨어요, 같이 넣어도 된다고 하니
이렇게 잘 넣어주셨습니다.

위에 파이가 펌킨 / 밑에파이가 라임입니다

펌킨파이는 일단 담백하면서 약간 계피맛이나고
은은한 호박맛?이 나고 그렇게 달지도 않는데
맛있었어요!

후기에 보면 실망스럽다는것도 있던데 전 넘넘 맛있었고요, 라임은 남편 주려고 했는데 안먹어서 제가 다음날 먹었어요! 펌킨처럼 꾸덕한 맛은 아니지만
치즈케익에 레몬향이 나는 그런 ㅋㅋ
맛있는맛!! 깨끗하고 상콤한 맛이었구요 이것도
상당히 맛있어서 바로 순삭했네요~
개인적으로 크기는 그리 크지도 작지도 않았구요
서비스도 만족 하지만 포장은 비닐봉투나 종이백에
넣어주셨으면 해용 ㅋㅋ손이 넘 시려웠다는!!ㅋㅋ

그리고 주차는 정면에 보이는길은 차가 지나다니고
옆에 골목에 주차하심 될거같아요:)
아님 정면대로에서 쭉 가다보면 공원주차장은 무료
입니다! 주차걱정은 크게 안해두될거같네요
피스피스 동패점 너무 맛있고 친절하고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