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부누나 이야기

마라반점 파주점 배달의민족 후기

 

마라반점 파주점

1인 마라세트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혼자 마라탕을 시켜 먹어보았어요
마라 마라 하길래~~(한번도 안먹어본 1인)
일단 저희동네는 마라탕집이 마라반점 한곳이구요
저는 1인 마라세트 소고기추가 + 야채춘권 + 땅콩소스
이렇게 주문했어요

 

 

 

결제금액

 

 

 

 

 

 

배달 요청사항도 잘 들어주시고 빨리 배달 왔습니다.
여기서 포장용기 기본 마라담는 용기가 잠깐 눌렀더니 약간 쑥 들어가고 넘 약하더라구요, 엽떡이나 응떡 먹으면 전혀 그렇지 않는데 일단 용기에서 저렴한 느낌이 났습니다. 좀더 용기에 힘을 써주는게 좋겠다 생각했습니다.

 

 그럼 얼른 마라탕부터 보러갈께요~

 

 

저는 소고기 추가 했어요, 그리고 숙주?콩나물??이 듬뿍들어있구요 넙적당면도 있고 두부면인지 넓은 면도 듬뿍듬뿍 들어있었어요.

일단 저는 마라탕은 첨이라 비교대상은 없지만 역시 마라탕은 여자들이 좋아하는 맛이랄까요? 국물이 참 맛있었습니다. 아 저는 그리고 맵기는 1단계 매운으로 니다. 1단계 신라면맵기정도, 2단계 불닭정도, 3단계 매니아들을 위한 아주매운맛이라고 합니다.

 

소고기도 1인이 먹기에 적당하게 추가되어 와서 잘 먹었습니다. 야채는 좀 부족함이 있었어요 좀더 들어있으면 좋겠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야채춘권 5개 들어있구요, 마라탕이랑 궁합이 넘넘 좋은! 맛있었어요 중간에 마라국물 먹으면 넘나 좋안 궁합! 다음에 먹더라도 꼭 시켜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던 춘권입니다.



 

그리고 소스! 소스는 제가 추가한 땅콩소스 + 칠리소스 + 단무지 이렇게 왔네요 개인적인 취향으로 땅콩소스는 별루였습니다.

총점을 말씀드리자면 마라를 잘 모르는 1인으로써 마라탕은 넘 맛있는 음식같구 마라반점도 중간은 가는거 같다. 단 용기에 돈을 좀더 쓰시는게 좋을듯하다는게 제 개인적인 의견이었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내용으로 찾아올게요 다들 마스크쓰시고 건강관리 잘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