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부누나 이야기

파리크라상 교대역점 딸기레어치즈타르트 후기

 

파리크라상의 대표인기 메뉴!
딸기타르트 정식명칭은, 딸기레어치즈타르트
가격은 43,000원 5월에 생일이었는데 아는언니가
카톡으로 보내줌ㅠㅠ이런 고가의 케익을 츄릅
파주나,일산에는 없는듯 하여 남편이 사왔어요
저는 파리크라상 교대점에서 구매(남편이 대리구매ㅎ)

 

 

 

 

 

 

저번에 생일엔 파리크라상 딸기생크림 케익을 먹었구 이번엔 딸기타르트닷! 예전에 먹어봤는데 오랫만이라 떨리는 두근두근?! 남편이 파리크라상 교대점에 사람이 엄청 많데요 늘 북적북적!

그리고 이렇게 이쁜케익이 많다면서 짱짱맨 사진을 찍어오는 남편, 제가 블로그를 소소하게 나마 하니 그래도 사진같은거를 찍는 의무가 생긴거 같네요!
무튼 저흰 딸기타르트로 고고싱 했습니다. 없으면 다른걸로 사와라고 했는데 여름에도 딸기타르트가 있다는!!

 

 

 

계절에 상관없는 딸기사랑, 아 그리고 파리크라상은 식사메뉴도 많아서 주변에 아파트도 있구 밥먹으러 오시는 분들도 많더라 하더라구요 이래서 서울서울 사나보다 집앞에 파리크라상이라니 두둥탁 무튼 많은 빵을 뒤로하고 케익 기다리는 남편이

 

 

 

흥? 아직 안끝났다고!!ㅋㅋ이런 남편의 사진 사랑 빵만드는 모습도 볼 수 있어서 좋았다네요, 더운날에도 수고가 많으신 제빵사님들 힘내시길 바랍니다.

 

 

 

생일이 아님으로 케익만 포장 고고싱! 초는 패스했구요 파리크라상은 이렇게 케익상자가 깊구, 손잡이는 비닐 봉투에 준답니다.

 

 

자자 그럼 언넝 개봉해서 먹어볼게요~~
고고싱~~!!


 
먼저 옛날에 3-4년전에 이 타르트를 먹어봤는데 이번엔 생각보다 실망이었어요,좀 딱딱했고 타르트밖에 부분이 치즈맛이 넘 강해서 치즈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별로일거 같아요! 딸기도 여름철이라 그런지 맛있는맛은 아니었구 무난무난 하지만 그래도 가득가득있는 딸기는 좋았답니다.

 

아님 이게 그날 만들어진게 아니었는지 낮에사서 저녁에 먹었는데 제 기준으론 신선도가 약간 떨어졌어요 아쉽아쉽!

 

 
그래도 파리바*** , 뚜레** 보다 역시 한수위는 한수위!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딸기생크림 케익이 더 맛있었고 딸기제품은 아무래도 겨울에 먹는게 전 좋은거 같습니다. 이상 교대 파리크라상에서 딸기타르트 사먹은 후기! 였습니다, 이름에도 알 수 있듯이 치즈맛이 강하니 치즈 싫어하시는 분들은 딸기 생크림 케익이 더 만족하실거 같아요. 이상 저의 간단한 후기였습니다 다음에도 다른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