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부일상

파주 애견카페 퍼피힐 방문후기

파주 퍼피힐 애견카페 방문후기


주소 경기 파주시 탄현면 헤이리로289-31
정기휴무 목요일
영업시간 주말 10:00-21:00/ 평일 11:00-21:00
손님이 없으면 좀 일찍닫기도 하나봐용:)

일 시작한 후 두부랑 잘 못놀아주어 쉬는날 두부빠랑 맞는날을 선택해 두부랑 놀러가기로..새로 생긴듯한 퍼피힐 알고보니 올초 3월에 오픈하셨다고 소근소근 요새 최근들어 홍보를 시작하신듯 보였다! 애견카페가 진짜 크고 넓어요! 2층까지 애견카페 3층은 옥상 야외 인조 운동장으로 운영되고 있었다! 오늘 갔는데 너무 좋아서 후기 남겨요~




크리스마스 포토존 트리도 고급스럽고 커서 사진찍을맛이 났다!




1층 카운터
1인 1메뉴 커피에 강아지 입장료 지불하고 입장 큐알코드로 인증해야됨.

집 모양 카운터가 넘 귀염귀염 하였다



개미지옥!! 용품 파는곳이랑 강아지랑
사진찍는곳



용품 두부는 간식을 아무거나 못 먹어 Pass
용품은 좀더 생기면 좋을거 같다!




견생네컷
이거 꼭 하세요 ㅋ생각보다 잘나와요:)




8000원에 네컷 나오는걸로 선택
생각보다 알아서 뽀샤시하게 고쳐주어
괜찮습니다 히히




용품구비도 짱짱



1층 운동장
크기는 크지 않았지만
소형견 두부가 놀기에 딱 좋았다.

퍼피힐은 15kg 이상 강아지는 이용불가




창문에 귀요운 인형들도 있었다




커피랑 포도당 캔디
아니 사장님 이런 센스 어디서 ..

포도당 캔디 필요하다구용 ㅠ당 떨어져요..
센스가 돋 보였다!

물그릇 물티슈 산책스프레이도 많이 구비되어
넘 좋았고 추운겨울인데도 실내가 넘 따뜻하고
좋았다!




2층은 밥이랑 커피를 편-하게 먹을 수 있는공간
포토존 + 파티룸이 돋 보였다!

파티룸은 생파하기 넘 좋아보였고 위치가 퍼피힐
어디중 단연코 뷰가 젤 좋아보였다 ㅋㅋ



밥을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공간
사장님 돈 많이 쓰셨겠다 흑흑



무엇보다 퍼피힐로 갔던점은 실내가 크다
추운 겨울엔 실내가 큰곳으로 가야한다

넘 춥기때문이죠 파주가 흑흑




파티룸은 역시 넘 좋았고.




이런공간에선 스트레칭 같은걸 하면 좋은건지
일단 패스 ㅋㅋㅋ




두부가 싫어하는 포토존
울집 강아지는 포토존을 넘 싫어하네요

포토존에 신경 이렇게 쓴 사장님 첨봐요..
감동쓰


2층에 이렇게 된 공간도 있던데
고기집같았다! 여름엔 고기도 먹는건지

테이블이 어마어마 했어요:)



2층 실외공간

여기도 넘 아늑하고 좋았다!
여름엔 더 좋을거 같아요 핡!



옥상공간은 이렇게 인조잔디

파주 애견카페중 단연코 시설 짱짱인듯
뷰가 전 좋아서 담에 또 가고싶어요 단
넘 추운 파주라 따뜻해지면 가고파요 ㅠㅠ




주차장도 이렇게 크답니다.
그래도 좀더 컸으면 좋았을거 같아요
주말엔 차가 엄청 많을듯!



샤워시설도 넘 좋았다.
목욕도 시키고 가고싶었지만 울애기
감기걸릴까바 패스!

만원이었고 목욕용품 다 구비되어 여름에 좋을거같다.

퍼피힐 갔다온 후기는 역시 너무너무 커서 볼게 많아 좋았고 추운겨울 실내가 커서 넘 좋았다. 그리고 강아지 데리고 가서 맘 편히 밥 먹을 수 있는 공간이 넘 좋았고 그런 시설에 비해 비용은 그닥 안비싼거 같다 내기준. 주차 자리도 평일엔 한산했고 직원분들도 넘 친절하고 좋았다. 재방문 의사 100프로! 담에 또 놀라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