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Dunst_던스트 CUPID CAMPUS 맨투맨 네이비 S 사이즈 구매후기


2월 초 초 초에 주문한 맨투맨이 도착
사실 사이즈 배송이 잘못되어 이렇게 길어졌다.

S주문했는데 M도착한것!
M입어두 되는 몸둥이지만!! 스몰로 입고자
언능 빨리 다시 보내달라고 요청드림
오배송 했우면서…또 기다려라는 ㅋㅋㅋ
요새 배송 넘넘 느리다. 이게 마케팅인가..
휴휴휴

그리하여 잊고 지내니 도착






안그래도 느린아이
오배송으로 기다려 드디어 받았다!





난 이상하게도 블랙 맨투맨은 별론데 네이비는
좋더라구요 하핫





바로 입어 보았다!

히히 요새 수술후 급 찐살때무네
불어났음에도 스몰이 맞다 하핫;;마르신분들은
무조건xs 가셔야 되용!

44,55 xs 가시는거 추천
55분들중에 나는 힙한느낌 좋다하면 s추천

그리고 통통 55-66 s or m 취향에 맞게 추천
저는 다른 던스트 맨투맨은 m착용 좀 크긴해요.





보기 좋게 스몰이 잘 맞다.
여기서 더 넉넉하고 보호본능 일으키고
싶으면 M사이즈 가는게 맞는거 같고
살쪄서 괜히 큰거 입으니 더 살찌는거 같아서
요새는 맞게? 입으려고 한다!

색상은 넘 이쁘고
프린팅듀 넘넘 이쁘다.
개인적으로 마르디메크르디 맨투맨이
좀 있는데 던스트께 더 자연스럽고 이쁨.

마르디꺼는 좀 짧다 짧둥한누낌!
그것도 근데 디자인은 이뻐서 음음





무튼 박시한 핏은 아니지만 (스몰 착용)
잘 맞는 사이즈 정사이즈 느낌이다.

색상도 넘 이쁘고
하지만 배송도 넘 느리고 이번엔 좀 실망스
그래도 또 사겠지 하아

이상 던스트 맨투맨
후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