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soldout_뉴발란스 530 MR530CC | 235사이즈 구매 후기


블랙 신발을 사야지 하던중 역시나 내가 젤 좋아하는 뉴발란스 530이 생각났다! 530은 블랙이 없는줄 알았는데 작년 겨울에 나온거 같다. 원래 기존 530보단 출시 가격이 12만원대이더라, 가죽이 약간 다르다 들었습니다. 99000원대 애들은 매쉬 통풍이 잘되 여름에 좋고 이건 약간 겨울 봄 까지 좋을듯한 막힌 ? 그런 재질입니다. 무튼 검은색 신발은 많이 없는 편이라 이것도 보자마자 사야겠다. 하였고 ㅋㅋ내 사랑 크림에서 보는데 16만원이고 결제하려고 다 들어가보니 17만원대까지 되길래 고민이 되었습니다.

235mm가 황금 사이즈이기 때문에 가격도 비싸구 고민하던중 솔드아웃은 어떨까 해서 보니 약 총 구매가에서 2만원(대략) 정도 저렴하여 구매하게 되었다. 솔드아웃은 처음이라 궁금하기도 하였고. 구매해보자 하는 맘으로 결제하고 2일후 칼 배송으로 도착하였다.

거의 크림과 솔드아웃 배송은 비슷해 보였습니다. 다 검수도 잘해주시는거 같았고 포장상태도 둘다 훌룡하였다!


배송 온 모습!


요로케 왔어요:)

다만 뭐랄까 크림이 좀더 고급진 재질 같았다. 뽁뽁이랑 전체 박스느낌이 크림 박스가 더 딴딴한 느낌이었다. 이건 상품이랑 상관없으니 개취겠지만 크림이 아주 미세하게 더 좋은느낌




검수도 잘 해주시능거 같았고요
이렇게 잘 배송 되어 왔습니다.


신어보까요?



개인적으로 검정 운동화는 안좋아하는데
옷 받쳐입기 은근 불편함

이건 귀욥고 530이라 더 애정이 간다 ㅋㅋ
기존 530보단 약간 더 고급진 느낌이 난다.



사이즈는 530 기존 사이즈와 똑같이 잘
나온거 같고 재질때문인지 235똑같이 했는데
이게 약간 더 잘 맞는 느낌(살짝 더 작다?)
그래도 사이즈 변경까지는 필요없을듯한게
개인적인 느낌.


기존 발 사이즈보다 반사이즈
다운 하심될거같아요
전 정240 사이즈 입니다. 요건 235
다른 530도 235mm신습니다.
(다만 다른530보단 더 잘 맞는느낌)



자세히 보면 볼 수록
예전에 좋아했던 아디다스 이큅먼트가 생각난다.

예전에 정말 좋아했던 아디다스 운동화랑
되게 비슷한 느낌이에요~착화감도 비슷비슷




요신발은 어디든 휘뚤 마뚤 다 잘어울릴거 같고요
개인적으로 슬랙스에 넘 이쁠듯요 !

청바지 보단 검정 바지나 아이보리 바지에
잘어울릴거 같고. 530이 처음이다 하지만
이색이 첨 사고싶다면 저는 그래도 실버계열이
더 이쁜거 같아요~

하나 사야된다면 그레이 색상이 젤 이쁜거 같습니다.
그래도 530은 너무 좋으니 사자사자!!


사이즈는 530사이즈 기존 사이즈류 신으면
좋으실거 같구요 재질 때문에 좀더 잘 맞는느낌
이었습니다, soldout 에선 첨 구매해보았는데~
약 2만원 가량 크림보단 저렴해서 구매했고요
뭐랄까 그냥 저는 원래 가던집이 편해서 그런지
가격차이가 많이 안나면 크림에서 구매할거 같아요
(제 성격상 ㅋㅋ) 귀찮아서 편한곳이 더 좋음ㅋㅋ

이상 soldout에서 뉴발란스 530블랙
구매 후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