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부누나 이야기

사과떡볶이 파주 떡볶이(떡볶퀸님 영상에도 출연)

 
안녕하세요, 이번에 매번 발빠르게 완판되는 떡볶이 사과떡볶이 득템에 성공해서 후기로 작성하려고 합니다! 리얼 찐 후기 봐주세요~~

 

 

 

사과떡볶이! 떡볶퀸님 영상에서 접해서 알게되었는데요, 여기가 조미료 사용을 안하고 천연재료로 떡볶이를 만든다고 합니다. 그리고 어묵 과 떡에 대한 연구를 엄청 하셔서 후기에 보면 어묵?이 넘 맛있다고 칭찬이 자자하더라구요~

저는 월요일 오전11시에 주문했어요, 홀플로 저는 달콤2, 매콤2개 주문했니다.
홀플이란? 혼자먹기에 적당한 양으로 1.3인분 양입니다. 저는 이게 넘 좋았어요 집에서 주로 저만 떡볶이를 먹다보니 시중에 다른건 많이 버렸는데 딱 1인분 다 클리어 하였답니다. 단 물론 성인남자1명에겐 적은양일 수 있답니다.

 

 

요건 달달한맛!

 

 

 

요건 매콤한맛! ㅋㅋ스티커가 참 귀엽죠?

 

자자 길게 보시지 마시고 내용물은은 이렇게 됩니다.
⬇️

 

 

육수 + 양념장 +떡 어묵

여기서 전 육수에 반했! 조미료를 안쓰고 천연재료를 사용한 육수~~ 일단 냄새가 집에서 해먹는 떡볶이 냄새가 났어요!

조리방법은 간단해요!
육수를 해동한 후 끓입니다. 어묵이랑 떡은 저는 한번 씻었어요! 끓으면 어묵 + 빨간소스를 넣고 6-7분간 끓입니다. 저는 중불로 했구 잘 된거같더라구요

 

저같은 똥손도 엄청 간단한 조리법
박수 짝짝짝

그리고 완성 ———!!!

 

 

비주얼이 탐나게 안찍혔지만 넘넘 맛있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매콤한맛! 매웠어요, 사실 예전엔 매운걸 잘먹었는데 남편이랑 입맛을 맞춰가다보니 예전만큼 매운걸 잘 먹지는 못하더라구요!

매콤한맛은 매운거 못먹는 분들은 못먹을 정도! 하지만 매콤한거 좋아 하는분들에겐 매우 만족스러울거 같구요 하지만, 상당히 매운편?은 아니라서 대중적으로 우리나라 매운맛?에 익숙한정도의 매운강도니 한번 도전해보셔도 될거같습니다.

달콤한맛은 어? 저는 오 집에 자녀들과 같이 먹어도 될정도의 학교앞 떡볶이맛 이었습니다. 달달하고요 매운맛은 거의 없는거 같았어요! 대중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좋아할 맛인거 같아서 인기는 요 맛이 더 많을거 같다고 생각이 들었네요!

총평을 내리자면! 전 중간정도의 매운맛을 또 출시하면 좋겠다라는 아쉬움은 조금 있구요, 그외 육수 때문인지 건강하고 집에서 먹는 떡볶이같아서 넘 좋았습니다. 그리고 어묵이랑 떡이 넘 고급진 맛?!이었어요!! 어묵이랑 떡이 넘 퀄리티가 좋아서 배달떡볶이보다 이거 쟁여놓고 끓여먹는거 추천드립니다. 떡볶이 안좋아하는 남편이 떡볶이 먹구 속 좋은건 첨이라고 하네요! 강추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