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단미 클린픽 휴대용 충전식 구강세정기(CLS01)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교정중임에도 구강세정제를 안쓰고
버티다가 도저히 안되겠어서 가성비 좋은 아이가
있다고 해서 구매한 단미 구강세정제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저렴한 구강세정기 & 단미 구강세정기
찾으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바로 개봉후기 부터 봐주세요~~~

 

 

단미 구강세정기 클린픽 CLS01

 

 

단미 구강세정기의 본품이에요
사진찍는데 우리 두부가 요래요래
엄마앞을 서성이네요!

아 그리고 이상품은 쿠팡에서만 판매중인거
같아요. 저는 쿠팡에서 구입하였고 가격은 38,900원
이었습니다.

맨위가 노즐 그리고 본품 밑에는 물통이라고
해야하나요 이렇게 나눠져 있고요
더 자세한 구성은 밑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뭐다뭐다 ‘ㅁ’ 로켓배송은 사랑입니다.
다음날 온거 실화더러구요 하핫
로켓배송 가끔씩 깨지거나 배송불량일때 꽤
있는데 잘 왔었어요.

 

 

 

 

 

안에 또 이쁘게 포장이 잘 되어있고
나 구강세정기야~뿜뿜 하고있지용
저는 이 상품 교정하는 카페에서 추천받아서
구매했어요. 워낙 구강세정기에 대해
무지했고... 제가 잘 몰랐지만요 들어본거라곤
워터픽인가 대한치과의사협회에서 인증한? 요상품만
알고 있었거든요~ 근데 많은분들이 이거 저렴하고
가성비 괜찮다며! 추천 해주셔서 아묻따 구매

 

 

 

 

단미 구강세정기는 3가지 진동모드로 되어있어요

Normal, Soft, Pulse

선택해서 사용하시면 되구요! 전 소프트 모드가 젤
맞더라구요~
단미 구강세정기는 그리고 세척도 편리하고
충전도 편리! IPX7 방수등급도 받았어요
휴대도 간편해서 여행갈때도 편리하고 200ml물통으로 적당한 크기를 자랑하고 있는 단미 구강세정기

 

 

 

 

 

박스를 열면 설명서, 세정기 가방??
그리고 세정기가 있는데요 밑에사진 참고해주세요.

 

 

 

 

 

단미 구강세정기 본품, 충전케이블 , 노즐팁
노즐팁은 센스있게 보관케이스
노즐팁은 두개라 남편과 나눠 써두 될거같아요
색상도 다르게 표시되어 있어 헷갈릴걱정 노노!!

 

 그리고 기계치인 제가 봐도 뭐 구성품이 많이 없어
오히려 좋더라구요,

 

 

 

 

물은 이렇게 옆으로 돌려서 빼서 넣어도 되구요
옆에 작은 물통 똑딱이가 있는데 그건 전 불편하더라구요. 생각보다 물이 빨리 닳아서 확 열어서 넣는게
전 편했습니다.

 

 

 

 

 
On / Off
모드는 제품을 켜기전에 선택이 가능했어요
제품을 키는건 입안에 넣고 켜주셔야 되요
안그럼 욕실 물 폭탄

여기서 제가 느낀
단점은 끄고 싶은데 온오프 버튼이 확 눈에 안들어와
허둥지둥 했다는 제 개인적인 의견이
전원버튼은 획기적으로 딱 크게 만들어 주셨으면
좋았겠다 아쉬움이 있구요
위에서 설명한거처럼 모드는 맡게 써주시면 되고
처음에 다시 킬때는 마지막에 껐을때 모드로
시작한다는거도 잊지마세요! ^^

그리고 단미 저 글자위에 돼지코 같은
부분이 충전 케이블 꽂는곳이에요~ 충전은 오자마자
바로 하면되구요 저도 단단히 다 채우고!
제품 사용했습니다. 여기서도 저기 부분은 좀
막혀져 있었으면 좋았을걸 아쉬움은 있어요
아무래도 처음엔 몰랐는데 쓰다보니 단점이 간혹 보이네요~

그리고 진동이나 소리 궁금하실까바
영상으로 슉슉!!

 
저는 구강세정기는 처음이라 이정도는 심한건지
소리가 모르겠지만 심하게 거슬리는 정도는 아니었어요!
( soft 모드 소리입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장단점을 적어보았어요!
‘ㅅ’

 

단미 구강세정기 장점
1. 가격이 저렴하다.
2. 사용방법 세척 관리가 편리하다.
3. 구강세정기 역활은 톡톡히 다 하는거같다.
4. 저렴하지만 나름 모드도 선택할 수 있다.
5. 부피가 크지않아 여행시에도 지침할 수 있다.

 


단미 구강세정기 단점
1. On Off버튼이 사용하면서 찾기가 어려웠다.
2.충전 케이블 꽂는곳이 좀 아쉽다.
3.물통이 조금 더 깊었으면(더 컸으면) 좋았을거 같다.

이상 제가 단미 구강세정기를 사비로 구입하고
요 몇일간 사용해보고 느낀 후기를 작성해 보았어요.
가격적인 면에서 부담이 덜 되고 그리고 또한
양치를 하고 나서 구강세정기로 한번 더 개워내구
나니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만족한 상품이어서 많은분들이게 추천하고 싶은 상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