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테크 한장빨래 구매후기

 

 

테크 한장빨래

LG테크 한장빨래 화이트업 시트 세제

이번에 세제를 다 써서 무슨 세제가 좋을까
인터넷 검색을 하던중 GS홈쇼핑 매니아인
저에게 딱 보인! 테크 한장빨래
액체나 가루는 무거워서 불편했는데
요건 편한 종이타입 이라고 해야하나 무튼
편리한 타입이라 구매 했습니다.

개봉기 부터 봐주세요!!

역시 빠른빠른 GS홈쇼핑 주말에 주문하면
가끔 월요일 바로 올때가 있다.
넘넘 좋은!! 무튼 이것도 엄청 빨리 도착했구요!

 

맨위 사진처럼 박스로 9박스
들어 있고 개별로 한박스에 30EA
들어 있어요! 가격은 59,800원인데 저는 조금더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박스를 열어 보면 요렇게 또 소포장 되어 있어요
주변에 나눠 주기도 좋게 되어 있어서
좋다좋다. 포장 용기는 좀 아깝긴 하지만요

 

 

 

 

테크 한장빨래 장점과 팁 그리고 사용량
아 그리고 요거요거! 드럼 & 일반 세탁기 둘다
사용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양은 우리가 적당하게 젤 많이
쓰는 보통 빨래양은 한장! 빨래양이 적으면 반장
젤 많으면 한장 반정도 넣어주시면 됩니다.

 

 
자자 그럼 세제를 볼까요?


 

이렇게 들어 있고요! 마치 행주?같이
생긴 생김새를 볼 수 있어요!

자자 궁금하니깐 바로 써보도록 합니다.
우선 저는 한장만 써보기로 했어요

 

 

 

이렇게 접선이라고 해야하나요?
나눠 쓸 수 있게 되어 있어요! 한장만 찢어줍니다. 접선이 안되어 있어도 한장을 반으로
손으로도 잘라서 쓸 수 있게끔
잘 찢어집니다.

저는 이번엔 한장만 넣어 보도록 할게요!

 

 

 
한장을 빨래랑 같이 넣고 세탁해주면 끝!

정말 편리하고 무거운 세제를 들고
넣지않아도 되는 장점이 참 좋았어요!
하지만 저는 아쉬웠던건 세정력이 그리 좋아보이진 않은거 같더라구요~ 흰옷이 선명해 보인다!
그렇게 광고에 되어있던데 그전에 쓰던거랑
비슷한 세정력 같아요!

가격은 그 가루세제보단 비싸서 고민이
되긴 하네요~ 일단 다 산거 써보고
결정해야 겠지만 무거운 세제를 들지않아도
되는 장점은 좋아요! 세정력은 중!
만족도는 중간정도 되네요.
간편한 세탁세제
찾으셨던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