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부일상

양양오션뷰애견펜션 바다빛무지개 방문후기




2023.09.02~2023.09.03
204호 방문

작년엔 홍천 소노펫 방문이어서
이번엔 바다가 보고 싶어 양양으로
가기로 했다!

바다빛무지개펜션은 우연히 강사모
네이버 카페에서 알게되었고!
뷰가 좋아보여서 오랫만에 뷰를 보고
선택하였다:)




위치도 죽도해수욕장이랑 가까운 편이구
식당이나 먹을거 걱정은 안해두 될거같았다!
내가 갔을땐 멍비치는 닫았지만 멍비치도
가까운편!


주차는 펜션 옆쪽으로 하면되고
2시반에 와서 체크인 했는데 사장님이 흔쾌히
Ok해주셨다! 감사합니당!!





서퍼들의 천국 양양 답게!!
서핑보드가 딱

여기는 무인체크인이다!
하지만 나는 일하는 사장님을 마주침ㅋ





여기 단점이 엘베가 없다는점 ㅠㅠ

제가 묵었던 204호



중문이 있구요!
강아지 있는곳은 꼭 중문이 있어야해용:)





방은 보이는게 전부지만 크게 불편하진
않았다!





침대 프레임이 없어 더 깔끔하고 편-안
강아지 쉬는곳도 있지만 두부는 역시 노 관심!





침대 밑으로 강아지 밥그릇 자는곳
강아지 수건

이렇게 있고 커피 머신,포트기,전자렌지,
소중이(필요한 용품들 물티슈 케이블선…)
있었다!




행거두 간단히 마련되어있음.





티비 마샬 스피커!
드라이기 등등 마샬스피커는 안썼다.

우리는 침대요 하나더 추가해서 사용하였다.





여기 핵심 창문쪽에는
이렇게 인증샷 찍을만한 거울과




간단히 밥 이나 차 먹을공간이 있다.




창문에서 바라보면 이렇게가 전부




냉장고도 이렇게 크고!
깨알두부 ㅋㅋㅋㅋ




부엌은 이렇게 미니미니 함
라면해먹구 집으로 갔다:)




전자렌지도안에 있어 더 좋았다!
커피는 먹지는 않았지만 마련되어 있음.





화장실은 숲쪽이라 약간 추울거 같지만
아직 여름이라 춥지 않고
물이 넘 잘나와서 뜨거운물 넘 좋았다.
물이 잘 안나오면 넘 불편하잖아용!!

거기에 치약 칫솔도 있어 더 좋았다.
핸드워시는 없었는데 있으면 좋을거 같당!

변기물도 잘 내려감!

+

펜션의 다른모습들



객실 입구 반대쪽은 이렇게 푸릇??
나무들이 우거져있고




바베큐장 이용 손님을 위한 공간
아참 물이 여기 있어용!
물 한통 구매 후 여기서 추가로 더 따라마심ㅋ





여기는 모르겠지만
쉬거나 담배를 피는공간인지…





바베큐장!
뷰가 넘 좋아서 고기사와서 먹을걸 그랬나
후회했어요!ㅋㅋㅋ

저희는 막국수랑 하와이 새우트럭
포장해서 먹었어용!




다락막국수
하와이새우트럭 양양점

강추 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펜션 이모저모

밤에는 좀 시끄러워 길가라 ㅠㅠ
아쉬웠지만 뷰가 넘 좋고 위치도 좋아
만족한다. 성수기때는 비싸긴 하지만
그래도 값어치 하는 곳!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은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