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부일상

강아지랑 양양 여행/애견동반 강원도 여행


강아지랑 양양 여행쓰

2023.09.02~2023.09.03

아침일찍 06:30분쯤 출발했어요!


토요일 고속도로는 다들 알다시피
엄청 막히기에 서둘러 출발
일년에 딱 한번 가는 여행이기에 맘이
두근두근!!






가평휴게소 춘천방향
가평휴개소!!

강아지랑 여행이 이렇게 대중화되었구나
생각 생각
가평휴게소 펫파크에서 잘 쉬다 다시 출발

가평휴게소 가시면 꼭꼭




#가평맛남샌드
꼭 사세요 유통기한은 짧지만
너무 맛있어요

맛남 맛남

휴게소들을 지나 드디어 양양쓰!!
주문진에 횟집에 갔는데
아오 꽤나 유명한 곳인거 같은데
너무 맛없구 강아지 동반인데 일반손님
눈치가 보여서 그런지 자리번복을
한번하구 ㅠㅠ
넘 짜증이 났다. 물회는 회 살점이
너무 뼈가 많구 맛없었다…ㅜㅜ

펜션 체크인 전 고래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기로
하고 고래카페!!





뷰가 멋있고
커피도 너무 맛있었다:)

사진존이 따로 있어 오히려
공평하구 좋았다. 이렇지 않으면 너무
좋은자리에 계속 죽치고 있기때문!!

스킨스쿠버다이빙도 같이 운영하시는듯
보였다!

고래카페는 앞에 주차도 편하구
배들도 많이있어 아가들이랑 오기 편해보였다!
단 유모차는 불편해 보임 ㅠㅠ





시그니처 커피를 먹지는 않았지만
커피맛 굿굿!!


고래카페를 꼭 가야하는건 또
앞에 전망대가 두둥




오빠 사진찍어주고,
나는 풍경이 이뻐 감탄쓰!!

두부는 물 높은곳은 무섭나보다 ㅠㅠ





전망대에 내려와서
저 다리가 있는곳으로 총총 가보니
갯마을 해수욕장

갯마을 해수욕장이 물도 안깊어 보였고
작은 바위들이 있어 물리 얕게 고여있어
아가들이 놀기 좋아보였다!

내년에는 성수기에 와서 물 놀이를 하고
싶다 생각 ㄱㄱ


쉬다가 2시반쯤 펜션에 가보기로함
ㅠㅠ시간 떼우기 넘 힘들다.



이번엔 바다빛무지개펜션
뷰가 너무 좋은곳




방은 작았지만 넘. 만족크!!

물이 넘 잘나왔고, 뷰가 좋다.
다만 좀 비싸지만 그래도 난 만족만족
엘베는 없다!ㅠㅠ





저녁은 포장으로
죽도해수욕장 앞 다락막국수
+하와이새우트럭 양양점

물막국수 비빔막국수 핫스파이시쉬림프
조합 넘 좋쥬!!

물막국수가 더 맛있었고
핫스파이시쉬림프는 약간 매콤
하면서 새우가 커서 넘 만족스러웠다:)
포장도 차 타구10분 거리라 괜찮았다
생각보다 뿔지않았다!

담에도 또 먹고 싶음 ㅠㅠ

저녁포장 전 죽도해수욕장구경
서퍼분들 너무 멋져보였다!

해변구굥!!





해변도 걷구!!




커피좀 먹자 하구 걷다가
서프나루 우연히 마지막집에 감

사장님이 서퍼인데
넘 멋져보였음 >-<
나의 표정이었다. 확실히 낭만있어
보이는 서퍼 사장님들….

내년엔 나혼자라도 배워볼까?ㅋㅋ
싶었던 맘
커피도 너무 맛있었구 사람구경하기
넘 좋았다..





숙소에서 밥 먹구 남애해변
7시쯤이라 어둡고 사람도 없음!

물은 좀 깊어 보였고,
앞에는 펜션 거북이서프바 애견동반
맛집으로 유명한곳 가보지 못해 아숩 ㅠㅠ

두부랑 이것저것 사진을 찍었지만 남는건
없었다 ㅠㅠㅋㅋㅋ




남애해변은 바다빛무지개펜션
오른쪽으로 내려가면 되용!!




저녁엔 매너벨트 채우고
쉬고!! 푹 잘 잤답니당!!

바다빛무지개펜션은 다 좋았는데
방음이 100되진않아 밖에 늦게까지
시끄럽게 노는 사람들때문에 ㅠㅠ시끄러웠
구용! 블라인드라 빛이 약간 들어오는점이
아쉬웠지만 이점들 빼구 다 좋았다!

아침은 펜션에서 라면을 끓여먹고




페이보릿 이라는 젤라또 파는곳에서
아이스크림 뿌시고 집으로 꼬꼬!!




애견동반 되는곳이고 자리는 협소해
밖에서 먹었어요
주차도 근처에 하셔야되유!
앞에는 못함 아이스크림은 넘넘 맛있었어요

이렇게
행복했던 양양여행끝!
강아지가 이제 5살인데 이번여행은
꽤 피곤해 하는거 같아보여 좀 슬펐다.
앞으로 더 좋은데 많이 갈 수 있겠지?
즐거웠던 양양 by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