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부누나 이야기

가평 애견펜션 애프터눈가든 재방문 했어요

 

작년 넘 좋았던 애프터눈가든
올해는 제주 여행을 또 기획했지만,
아직 사태가 잠잠해 지지않고 오래갈거 같아서 두부 바람이나 쐴겸 애프터눈가든 펜션을 예약했어요!

연휴지만 월요일이라 예약 자리가 남아있었고 102호로 예약했습니다!
3시에 맞춰서 왔고 파주에서 장을 다 보고 왔어요! 바베큐 신청은 당근 하였지요, 펜션의 재미는 바베큐 아니겠어요? 하하! 그리고 이불 하나 더 예약하고 두부 비용까지 다 지불 미리 했고요 친절하게 또 맞아주시는 사장님 부부!! 제가 재 방문하게 된건 시설 뿐만아니라 사장님이 너무 친절해요~ 내가 꼭 사업을 하거나 사장이 되면 저렇게 해야지 본보기가 될정도로 친절하고 좋으신 애프터눈가든 사장님 그리고 두부를 알아봐주셨다! 감동감동!!

 

1년만에 재방문한 애프터눈가든은 더더 좋았어요 , 저흰 그때 여름에 방문했는데 5월초 이번에 방문한게 사실 날씨는 더 적당하고 좋았습니다. 단 수영장은 오픈 안해서 수영을 기대하시는 분들은 여름으로 고고싱 해주세요!(실내수영장은 운영중이셨습니다)

간단하게 밑에 애프터눈가든 사진 확인해주세요~

 

 

 

 

 
애프터눈가든 펜션 앞 마당
먼저 오신 분들이 돗자리 펴놓고 쉬고 계셨다.

 

 

 

 

 
애프터눈가든 펜션 마당
왼쪽에 보이는 건물이 실내 바베큐 장소!
왼쪽으로 쭉 가시면 그리고 소 운동장처럼 또 작은 마당이 있어요!

 

 

 

 

 
애프터눈가든 만끽중인 우리 두부
여긴 입구쪽입니다! 아참 나갈땐 꼭 강아지 아가 있는거 보고 가주세요! 모두모두~~~

 

 

 

 

 

애프터눈가든 펜션 실내공간
좀 모자라지만 찍어보았습니다. 가실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해요!

바닥은 역시나 쿨 하고 좋았고요!101호랑 달랐던건 그때 식탁보다 작다는거 빼곤 없는거 같았어요~ 사실 룸 호수는 중요하지 않은거 같아요, 저는 혹시나 다를까 싶어 101호말고 어디하지 고민하다 옆방으로 고고싱 했는데 역시나 깨끗 하고 냄새도 안나고 좋더라구요~ 혹시나 고민하시는 분들 아무방이나 다 좋은거 같아요! 예약 고고싱 하세요

 

 

 

 

 

 

 

 

 

애프터눈가든 화장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냄새도 나지않았어요

 

 

 

 

 

 

 

 

 

너무 얇지않은 이불 과 그리고 추가 이불
그리고 침대

저는 요새 일체형 이불을 덮고자서 개인적으로 이불이 불편했지만 감성돋고 이쁘긴 했어요! 요새는 이런 이쁜거 보다 집에서 막 덮고자는 제 이불이 좋네요~(갑분 취향) 무튼 이불 베개 다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여긴 주방 공간!
강아지 밥그릇 , 쿠션 , 여분의 배변패드 , 강아지 샴푸 , 강아지 빗 정도는 여기 애프터눈가든에 배치되어 있어요! 좀 한결 가볍게 놀러오셔도 될거같구요!
펜션에서 식기류 찝찝한 경우 많은데 애프터눈가든 펜션은 식기류가 참 깨끗하고 좋아서 거리낌 없이 잘 쓰고 갔습니다.

 

 

 

 

 

 

 

애프터눈가든 102호룸앞!
하루 동안 즐거운 추억을 선물해준 애프터눈가든 글을 쓰는 와중에도 또 가고싶네요~

두부가 기억하는지 너무너무 좋아하더라구요, 확실히 갔던곳은 기억하는거 같아서 더 좋았답니다.

 

 

 

 

 

 
여긴 애프터눈가든 룸 입구에 작은 공간!
짐같은거 두기에도 좋고 강아지들이 마구마구 같이 들어와서 냄새 맡고 가기에 바쁜 작은 또 공간이다!

아 그리고 이번엔 수영장이랑 애들 샤워하는 공간은 사진 촬영을 못했어요 이해부탁드립니다!

 



 

 

 

애프터눈가든 펜션하면 그리고 포토존이지요~
이쁘게 사진 찍자! 김치

두부둥절 두부는 빨리 내려가서 애들이랑 놀고 싶은 눈치였습니다. 포토존 이쁜곳 많아요 애들 인생사진 꼭 찍어주세요!!

 

 

 

 

 

 

의자에 앉아서도 한컷! 아 그리고 두부는 마킹이 너무 심해서 매너벨트 착용 했구요 사장님 말로는 실내 공간에서만 쉬야 안싸게 조심 해달라고 부탁하셨고 마당에선 자유로이 애들 쉬야 하더라구요, 그래서 또 좋았답니다. 애들 매너벨트 하는것도 힘든데 그 맘 알아주는 사장님 부부!! 아 그리고 사장님 부부도 강아지 키우고 계십니다.

 

 

 

 

 

 

 

여긴 아침에 조식먹기전 포토존에서 찰칵!
애프터눈가든 만의 감성으로 포토존 진짜 이쁘게 잘 꾸며 놓으신게 느껴집니다.

그리고 조금씩 바꾸시는지 작년과 다른 포토존에 감동감동~~~!

 

 

 


조식은 이렇게! 나오구요....정말 만족스러운 식사!
진짜 찐 맛있어요! 애프터눈가든 조식
그냥 식당하셔도 될듯...무튼 커피랑 잘 먹었구요
조식시간은 한시간 가량 주시니 그때 아님 못먹어요!꼭 드시고 오세요~~

밥을 잘 먹고 체크아웃은 11시기때문에 더 놀아봅니다!
아쉬움 가득~~~

5월이지만 무더운 날씨(밤엔 추웠어요!)
두부야 그래도 작년보다 날씨 좋았지??
두부랑 저희가족 이번에 애프터눈가든 펜션 여행은 원래 제주 여행으로 계획되어 있었지만 지금 사태때문에 급 변경하게된 여행이었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더더 재밌게 잘 놀다와서 너무 좋았고 사장님네가 넘 두부 반겨주셔서 기분좋게 잘 놀다왔습니다.

다음에 간다면 꼭 가을?에 한번 꼭꼭! 가고싶어요~~
애견펜션 찾으시는 분들 애프터눈가든 강력추천드리며 자세한 리뷰는 제 첫 후기에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쉬움을 뒤로하며 애프터눈가든 재방문 후기는 요기서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