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부누나 이야기

디렉터파이님 추천으로 다슈, 밥스누 샴푸 써봤어요

 
안녕하세요? 두부누나에요
오늘은 제가 쓰고 있는 샴푸 다슈 데일리한방 두피 골드 샴푸, 밥스누 약콩모 스칼프 딥클렌징 샴푸
리뷰하러 왔습니다. 저는 이거 두개 디렉터파이님 유툽에서 보고 샀구요 둘다 만족하지만 더 만족하는 제품도 있어서 말하고자 후기를 씁니다!

 

다슈 데일리한방 두피 골드 샴푸는 500ml 정가 36,000원 저는 12,000원~13,000원대에 구매 했던거 같아요.

밥스누 정가는 43,000원 저는 샴푸두개 셋트로 45,000원대에 구매 했습니다.

그럼 각각 샴푸들 보실까요? 다슈 먼저 고고싱



 

 

 
파란 파란한 외관을 자랑 하는 다슈!
먼저 성분에 페녹시에탄올,향료가 들어있어 좀 그렇지만 가격이 할인해서 사니 저렴해서 샀어요!
그거 말고는 괜찮아 보였기에 헤헤+_+

먼저 저는 두피가 자주 가렵고 지성인 사람입니다.
다슈는 일단 거품이 상당히? 나름 잘 나서 만족했어요
저는 거품이 일단 잘 안나면 불편하더라구요, 그리고 특유의 향기가 없다고 해야하나 무난한 향이라 전 좋았어요(비염 주의!!)그리고 샴푸 후 헹굼과정에서도 그렇게 뻑뻑하지 않아서 괜찮았습니다.

 

 

 

젤 중요한 탈모는? 음 처음에는 잘 안빠지네 그랬는데
나중에는 뭐 비슷하게 빠지는거 같았어요. 제 탈모는 스트레스성인가 헤헤 아님 상당히 오래써서 익숙해져서 그런거 일수도 있어요 !
무튼 오래동안 다슈를 쓰면서 느낀건 무난하고 크게 가렵거나 머리카락이 많이 빠진다는 없었던 샴푸 재구매의사는 있습니다.

그리고 밥스누! 밥스누는 다슈에 익숙해진 저에게 혁명템이었습니다. 밑으로 고고싱~~~

 

 

 

 

 

 밥스누! 사실 가격이 다슈보다는 비싸서 고민을 했어요. 그러다가 아니다 오랫만에 샴푸 바꿔보자 하면서 주문 고고싱~~~ 인터넷에 후기는 둘다 많지만 업체에서 제공받아 쓴 후기가 많아 내가 사서 써봐야 겠다! 했습니다용~ 일단 다슈보다 색상에서 저는 놀랐어요. 더 인위적인 느낌이었어요 (제 기준에서요)

그리고 생각보다 거품은 잘 안나는듯 합니다. 그래서 좀 더 펌핑 ! 펌핑하는게 그리고 생각보다 많은양이 안나와서 좋았어요~왠지 적당량을 딱 ㅋㅋ나오게 해주는 느낌이랄까요? 무튼 펌핑은 참 맘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헹굼과정에서는 약간의 뻑뻑함~ 불편했습니다. 하지만 뭔가 깨끗하게 헹궈지는 느낌은 참 좋았어요.

밥스누는 근데 질감이나 거품이런건 맘에 안들었는데 그래도 너무 심하지는 않음! 이정도면 ok 였어요, 다슈보다는 머리카락이 덜 빠졌어요! 그래서 저는 상당히 밥스누 구매한걸 만족하고 있어요~ 사실 질감이나 뭐 중요한가요...머리가 안빠지는게 젤로 중요합니다.
흐흣!! 밥스누 샴푸 탈모가 고민이신 분들에게 추천 드려요 , 물론 심하다면 병원에 가서 약을 먹고 치료해야겠죠? 마지막으로 결론을 내리자면 두가지다 제품 좋지만 저는 다슈보단 밥스누 추천드리며 각자 개인이 좋아하는 성향과 두피 타입 보시고 구매하시는거 추천드립니다. 이상 디렉터파이님이 추천한 샴푸 다슈 & 밥스누 샴푸 후기였습니다.